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월 15일 출시 가격 1만6천5백원

드디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출시일이 발표 되었습니다

 

바로 8월 15일 광복절날 입니다.

 

저번 4월에 리마스터를 여름에 출시한다고

 

애기가 나왔는데 이제 출시일이 잡혀 졌습니다.

 

스타 팬 한사람으로써 완전 기쁘네요

 

 

 

 

현재 스타크래프트 브루워는 공짜로 배포하고 있는데요

 

현재의 공짜 배포와 리마스터와 같이 대전 가능하다고 하네요

 

 

*출시일 - 8월 15일

 

*가격 - 16500원(일반용)

         29900원(컴플리트 팩)  선착순 3천개

 

*PC방은 7월 30일부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능

 

*8월 14일 까지 예약 구매 시 스타 리마스터 용

 

특별한 건물 스킨 무료로 줍니다

 

 

 

 

 

판매 되는게 일반용과 컴플리트 팩 두 종류 로 판매하는데

 

컴플리트 팩은 소장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뜻 합니다.

 

컴프릴트 팩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코드,

 

스투코프 사령관,스타2 초상화 3개,오리지널 엽서,

 

스타크래프트 메뉴얼북, 마우스 패드를 줍니다.

 

11번가에서 과 블리자드 샵에서 판매한다고 하는데

 

품절된것 같네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내용을 잠깐 살펴 보면은

 

* 선명한 화질(유닛이 하나하나 선명해진것을 볼수 있음)

 

* 새로운 매칭 시스템

 

* 단축키 저장 (각자 개성에 맞게 단축키 설정)

 

등등이 바꿘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스타의 게임성을 그대로고

 

배틀넷 환경이라던지 그래픽, 원도우나 맥의 호환성, 전반적인

 

편의 기능들이 바꾼다고 합니다.

 

 

 

 

드디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가 나오네요

 

저도 재미있게 한판 해봐야 겠네요

 

"오늘 스타 한판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