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 이번 여름 출시 #브루드워 #리마스터 사진 #마이크 모하임

항간의 소문으로만 이야기 되었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오늘 아이 러브 스타크래프트 행사에서 발표 되었습니다.

 

바로 이번 여름 출시한다고 합니다. ^^ 너무나도 반가운 소식이네요

 

2017년 여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발표된 소식들을 간략하게 알아 볼꼐요

 

1.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와 브루드워 무료로 플레이 할수 있게 된다

 

다음주 부터 1.18 패치 부터 무료로 플레이 할수 있네요 와우 대박 쩔어 ㅋㅋ

 

 

 

 

 

2. 원작의 게임성을 보존한 채 그래픽 및 각종 호환성에 대한 대대적인 개선

 

그래픽은 올라가고 기존의 게임은 유지 그리고 원도우 XP이전 버전에 나온 게임이라

 

이후 호환성이 문제가 되는 부분을 해결한다고 합니다.

 

 

 

 

 

3. 피쉬서버 도 게이트 웨이 정식 지원

 

피쉬서버를 블리자드에서 인정해주는 거라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래더 시스템도 개선된다고 합니다.

 

 

 

 

 

 

4. 각종 편의 기능 그대로 지원(채널 시스템, 리플레이 및 단축키 설정, 유즈맵 그대로)

 

한부대 지정 12마리 그대로 유지

 

 

 

 

총평

 

기존의 게임은 유지한체 그래픽과 호환성 그리고 게임외적으로 개선되는것 같네요

 

지금 올린 사진들은 리마스터리 게임 사진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좀더 선명해지고 깔끔해져 다고 표현되네요

 

이번 여름 스타크래프트 팬들이 설레게 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