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ASL시즌3 스타리그 본선 24강 4월 11일 개막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3 #스타1리그 #브루드워 #박지호

드디어 ASL 3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 3가

 

시작됩니다.

 

4월 1일~4월2일을 예선전을 통해서 뽑힌 24명이

 

이제 본선에서 맞붙습니다.

 

24강 올라온 선수들을 만나 볼까요

 

 

 

 

ASL 3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3 본선진출자 명단 입니다.

 

올라올 선수들은 올라왔따고 생각합니다.

 

젤 눈에 들어오는 선수는 박지호 선수네요

 

저는 프로토스 유저라 프로토스 선수들을

 

응원하는데 박지호선수도 프로토스 선수라 ^^;;;

 

한방이 있는 선수라 응원하겠습니다.

 

 

 

 

ASL3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3 일정 및 조 편성입니다.

 

최근 리그 성적순으로 점수를 매겨 조를 편성 했다고

 

조편성에 불만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전 어짜피 잘하는 사람이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조가

 

어떻게 짜이든

 

저는 윤용태 선수와 박지호 선수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경기 방식은 듀얼 토너먼트 방식이네요

 

무조건 2승하면 올라 갑니다. 2패 하면 무조건 탈락

 

 

ASL 3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3 관람 장소 입니다.

 

2017년 4월 11일 화요일

 

본선이 개막됩니다. 직접 직관 가시는것도 좋을 뜻 싶네요

 

http://afreecatv.com/afstar1  <--- 아프리카 스타리그 공식 사이트

 

혹시나 못보신 분들은 공식 사이트 참조하세요

 

다시 보기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