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재밌게본영화

영화추천 "럭키" 웃긴영화

 

 

이번 리뷰는 영화 "럭키(LUCK-key)" 입니다.

 

럭키 (LUCK-key)

 

감독 - 이계벽

 

출연 - 유해진(형욱), 이준(재성), 조윤희(리나), 임지연(은주)

 

코미디 - 112분 15세 관람가

 

저는 딱 한마디로 은근 웃긴 매적적인 영화 라고 말씁드리고 싶네요

 

 

 

 

 

유해진 형님만의 연기내공이 고스란이 묻어있는 영화라고 할까나

 

킬러로서 멋있게 나오는대 진지하면서도 웃긴상황들이 배꼽잡네요 ㅋㅋㅋㅋ

 

 

 

 

 

이준 저는 아직 아이돌이 연기자로 나올때 마다 어색한대요

 

이준은 나름 역활에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너무 찌질하게 나와서

 

아이돌이 저래 찌질하게 나와도 되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조윤희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저만 그런가요

 

하튼 되게 착하고 바른 역활도 나오는대 이뻤어요

 

 

 

 

 

 

 

임지연  저는 너무 청순하신대 죽는 연습 할떄 너무 웃겼어요 ^^;;;;;;

 

 

 

 

 

 

전혜빈  영화 보시면 아실건대 영화 속에 유해진 배우의 상대 배역으로 나오는대요

 

유치한 연기 케미가 너무 웃겼어요 영화의 감초 역화을 제대로 한뜻

 

 

 

 

 

 

"84년생 ... 32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럭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