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재밌게본영화

미스테리 스릴러 영화 사바하 <최근 본 영화 중 최고!!!!> 스포유

영화 사바하 


별 생각 없이 봤는데 긴장감과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엄청 집중해서 봤네요 ㅎㅎㅎㅎㅎㅎ


정말 재밌었어요


참고로 영화 검은사제 만든신분이 만든 작품입니다





사바하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

시간 - 122분

감독 - 장재현


출연 - 이정재(박목사),박정민(정나한),이재인(금화,그것).

         유지태,정진영(황반장),이다웟(고요셉),진선규(해안스님)


줄거리 - 신흥 종교 비리를 찾아내는 박목사가 사슴동산이라는

            새로운 종교단체를 조사중에 일어나는 사건들 


저는 초반내용은 그냥 검은사제처럼 귀신(악령)잡는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


종교적인 색채가 강하지만 장르는 진짜 스릴러 인듯


재미있게 봤던 부분을 찬찬히 애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1. 설명이 되게 친절하다



이런 종교적인 색채가 강한 영화는 사람들이 잘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습니다. 불교 경전이라던지 등등 


하지만 주인격인 박목사(이정재)가 친절(?)하게 찬찬히


이해되겠금 설명하듯이 영화가 짜여져 있습니다


저는 줄거리상 내용은 거의 다 이해되더라구요 ^^





2. 오컬트 영화의 부분이 있지만 미스테리 스릴러

   

라고 말하고 싶다 



초반 부분의 영화를 보시면 오컬트 영화라고 


느끼는 분들이 많을실듯 저도 그렇게 생각했구요


보다보면 신흥종교의 비밀을 풀어가는 이야기가


주 내용이고 나머지 공포스러운 분위기 연출이나


음산함은 그에 겨들어진 부분인것 같습니다






3. 케릭터들이 전체적으로 잘 어우려져 있다


영화나 드라마나 주인공이 아주 중요하죠 


주인공이 돋보일수 밖에 없는데


이 영화는 누구도 돋보이지 않고 잘 어우려저


있습니다 다덜 맡으신 역활을 잘하신듯 ㅎㅎ


저는 그나마 가장 돋보이는 인물이 유지태님이 아닐까


싶네요 조금 나왔지만 포스가 후덜덜 ㅎㅎㅎ






영화 사바하


최근 본 영화 중에 가장 괜찮은 영화 라고 생각합니다


잘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