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재밌게본영화

영화 암수살인, 실화 그것이 알고 싶다 (869화) 스포있음

영화 "암수살인"을 봤습니다

 

저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봤는데

 

점점 영화로 빠져 드는게 겁나 재미나겠게 봤네요

 

실화를 바탕으로 해서 사실적으로

 

세세하게 잘 표현되것 같습니다

 

실화를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실화가 방송 <그것이 알고 싶다> 869화에서

 

방송했다고 해서 그것도 찾아서 봤는데

 

영화에서 사실인 부분과 허구인 부분도

 

알게 되었네요

 

 

암수살인 (2018)

 

범죄,드라마  2018.10.03 개봉 / 11분 / 한국 / 15세 관람가

 

감독 : 김태균

 

주요배우 - 김형민(김윤석),주지훈(강태오),진선규(조형사)

 

암수살인 - 피해자는 있지만, 시체도, 수사도 없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살인사건.

 

줄거리 - 자기가 죽인 사람 일곱명이라고 자백한 죄수와

            끝까지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

 

 

 

 

배우분들의 연기 이야기를 안할수가 없겠죠

 

김윤석님은 여전히 잘하시고 , 주지훈님이 연기를

 

점점 멋있게 하는것 같네요

 

그리고 영화에 출연하시는 배우분들이 부산사투리를

 

너무 구수하게 잘하시는듯 ㅋㅋㅋ

 

 

 

 

 

실화 <그것이 알고 싶다> 영화와 비교

 

* 처음 영화 주지훈은 애인을 죽인 혐의지만

  실제로는 노래주점 여종업원 살해 검거

 

* 실제로 남성을 죽인 사실이 없다

 

* 편지 자백은 총 10건으로 나옵니다

 

* 형사님은 돈을 준 사실이 없습니다

 

* 녹음된 음성이 실제로 나옵니다

 

 

 

 

제가 짧게 포스팅해서 더 궁금하신분들은

 

영화 "암수살인"과 시사프로 <그것이 알고 싶다> 869화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