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음악

싸이 돌풍 어디까지... 강남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 (with 현아)


 


싸이 돌풍 어디까지... 강남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 (with 현아)

싸이 CNN, 프랑스 Tv 에도 소개 되는 등

진짜 싸이가 전세계적으로 통한 것인가 ^^

잘됬으면 좋겠는데 ㅋㅋ

강남스타일 제2탄 오빤 딱 내스타일

현아의 귀여운 목소리와 춤이 좋네요

 


오빤 딱 내스타일

강남스타일의 여성관점 노래로

음원으로는 공개되지 않고

뮤직비디오로만 공개된다.

싸이와 현아와 노래르 주고 받으며

재미를 주고 있다




각종 외국에서 소개 되는 있는 싸이 강남 스타일


< CNN 뉴스 >





< 프랑스 한 TV >


< 미국 한 TV 프로그램 >






 < 따라쟁이들 >





< 외국 유명 가수 T- Pain >


싸이의 강남스티일 외국에서 많이 이슈가 되고 있네요

아무 홍보없이 이 정도로 알려지다니 뮤직비디오와 음악이 너무

잘 만들어진것 같네요

이슈만 되고 끝나지 말고 

빌보드 싱글 차트 100위 안에 듣는 걸 한번 보고 싶네요

그래도 한국 가요가 알려졌서 좋네요

싸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