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음악

여름!! 2012 락페로 달리자2 펜타포트락페스티벌 8.10~ 8.12 라인업/티켓/오시는 길

여름!! 2012 락페로 달리자2 펜타포트락페스티벌 8.10~ 8.12 라인업/티켓/준비물/오시는 길

지산에 이어 유명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제가 티켓 예매 해놔어서 처음 가볼려고 하는데 무척 재밌을것 같은 느낌이

^^

지산과 펜타포트는 꼭 가고 싶었는데 펜타포트는 이번에가고

내년에는 지산으로 고고싱 해볼려구요 ㅋㅋ

젤 궁금한 라인업부터 살펴 볼까요






펜타포트락페스티벌 라인업


저는 외국 밴드들은 잘 모르는데

스노우 패트롤이란 는 그룹은 유명한 모양이네요 강추던데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이승열님, 어반자카파,10CM

보고싶었던 그룹은 톡식

탑밴드 시즌 1을 1위했떤 그룹인걸요 한번 보고 싶었어요






펜타포트락페스티벌 타임테이블





펜타포트 티켓 예매


7월 31까지 인터넷 예매하고 있습니다.

31일까지는 할인되니까요 빨랑빨랑 하세요

지산과 펜타포트는 미리 티켓팅을 하면 더 싸게 갈수 있습니다.

벌써 5월에 티케팅을 했네요

미리 가실분들은 홈페이지에 가보면 정보들이 있으니

미리 끈어 놓으세요




티켓 예매 장소


티켓예매 곳이고 패키지 상품예매는 저도 잘모르곘네요

ㅇㅇ;;;;;;;



오시는 길



이번 여름 펜타포트로 고고싱

^^



저도 저중에 한명이뜻 ㅋㅋㅋ

준비물 중에 우의와 장화는 필수인거 아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