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음악

여름!! 2012 락페로 달리자 지산락페스티벌 7.27~ 7.29 라인업/티켓/준비물/오시는 길

여름!! 2012 락페스티벌로 달려보자 지산락페스티벌 7.27~ 7.29 라인업/티켓/준비물


무더운 이 여름을 날려버릴 락페스티벌

지산락페스티벌이 7월말 부터 시작되네요 ㅋㅋㅋ

지산락페스티벌 언젠가 꼭 가보고 말텐야 ㅋㅋ

우선 라인업 부터


지산락페스티벌 라인업


이번 지산에 라인업의 화두는 단연 라디오헤드 겠쬬 Radiohead

금요일 표가 지금 있는가 모르겠네요

제가 하루만 갔으면 금요일것으로 라디오헤드 고고싱 일텐데 ㅠㅠ

지산락페 티켓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내년에는 돈을 좀 꿍쳐 두었다가 가야겠어요


라디오헤드 말고도 좋은 아티스트 들이 많으니

걱정마시길 ㅋㅋㅋ






티켓 예매 방법



현재 티켓 예매 방법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매진 되지 않으면 현장에서 티켓 구매 가능하지만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지산 락페스티벌 같은경우 티켓팅이 3차로 나누어서 하는대요

대체로 티켓 예매를 3월,5월 ,7월 요렇게 하는데요

3월은 3일권만 구매하는대 할인이 많이 됩니다.

5월 쯤은 3일권이랑 1일권 

7월달 요렇케 3차로 다가

할일율이

3월>5월>7월 대충 이런식으로

3월에 하면 거의 20%할인 했을거예요

확실하게 가실분들은 3월부터 미리 구매 해놓으시면 마니 할인하여 갈수 있습니다.


준비물



1. 레인부츠

여름이면 비가 오는것 당연지사

비와 땅의 흙이 만나 진흙이 된다네요 ㅋㅋ

레인부츠는 필요겠죠 아님 장화라도 ㅋㅋㅋ


2. 우의

마찬가리로 비오는 경우가 많아사 꼭 챙기시길

3. 비닐봉지

비닐봉지가 왜 필요하나??

폰이나 주요 기기 품종에 물이 들어갈수 있다. 물에 젖으면 안되는 물품은

꼭 비닐봉지에 싸서 가방에 넣어 두시길 바란다

4. 기본 으로 챙기실 거...

세면도구 + 여벌의 옷 + 우산 + 물병 1명 + 에너지 보충 음식 야깐 (핫브레이크 같은거) + 썬크림


1일 하실분들은  짐은 아주 간단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


오시는 길





지산락페스티벌 내년에 꼭 가바야겠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