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음악

나얼 첫 솔로 앨범 Principle Of My Soul "바람기억" 9월 20일 방출^^

 




브라운 아이즈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나얼님이 드뎌 솔로 로 나오시네요 오훗

Back To The Soul Flight 리메이크 앨범 이후  첫 솔로 앨범

솔로로 나올줄 알았지만 이렇게 늦게 나올줄 ㅡ.,ㅡ;;;;

발매일 9월 20일 확정 ㅋㅋㅋ







우리나라 대표적인 흑인음악 뮤지션 브라운 아이즈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에서

엄청난 존재감의 나얼님

과연 혼자 앨범을 만들었으니 어떤 느낌일까 엄청 궁금하다

솔로 리메이크 앨범의 호랑나비를 들었는데

완전 반했따는 1인 ㅋㅋㅋ








방송 출연을 안하시는 걸로 유명하시죠

과연 솔로앨범에서는 방송에서 볼수가 있을까요

ㅇㅇ;;;;

방송에 출연좀 해주세요 나얼님 ㅋㅋㅋㅋ





 




첫 솔로 앨범 Principle Of My Sole

간단히 떠도는 소식으로 앨범 내용으로 살펴 보자면

주제는 "힐링"

일상에 지친 대중에게 위로와 휴식을 전해주는 음악

디지털 사운드를 배제한

아날로그 사운드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음악을 시작하던 시기부터

그를 이끌어준 음악들이 오룻이 담겼다.

포스토도 스스로의 소중한 기억들을 돌아보는 듯 한 콘센트로

디자인됐다

라고 했습니다.^^







오랜만에 앨범이 기다리는 군요

요즘은 누가 앨범내다고해도 별로 기대 하지 않았는데...

나얼님 빨리 노래 듣고 싶어요 ㅋㅋ

날짜좀 당겨 주실쑨 없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