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아시안체어샷 - 빙글뱅글 듣기#가사#뮤비 정규2집<IGNITE>

 

아시안체어샷의 정규2집 <IGNITE>

 

더블 타이틀곡 "빙글뱅글", "꿈" 입니다

 

아시앗체어샷이 2집이 나왔군요

 

바로 탑밴드3에서 우승한 밴드.

 

한국적인 록 음악이라고 해야하나 한국적인 한을

 

밴드 음악으로 많이 풀어낸것 같네요

 

저도 처음에 듣고 많이 놀랬다는

 

이런 밴드가 있다니 이런 사운드가 ㅇㅇ

 

대단하지만 호불호 갈릴것 같은 음악입니다.

 

좀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어서..

 

 

 

 

 

IGNITE

 

아티스트 - 아시안체어샷(Asian Chairshot)

장르 - 락, 인디뮤직

발매 - 2018.05.06

배급 - 포크라노스

 

1. 뛰놀자

 

2. 빙글뱅글

 

작사 - 손희남,황영원,이용진

작곡 - 손희남,황영원,이용진

편곡 - 손희남,황영원,이용진

 

3. 꿈

 

4. 친구여

 

5. 무감각

 

6. 각성

 

7. 산,새 그리고 나

 

8. 봄을 찾으러

 

9. 그땐 우리

 

 

 

 

 

"그저 세상이 돌아가는 대로 수동적으로 살아가던

 

사람들의 마음에 잊고 지내던, 꺼져있던 어떤 것들에 힘을.

 

그들의 가슴에 다시 뜨거운 불을 지퍼 줄 불씨가 되길 바라며."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빙글뱅글

 

 

 

빙글뱅글 오늘도 나는 춤을 추네

싱글벙글 웃지 못한 노래라도 하하

빙글뱅글 세상은 잘도 돌아가네

싱글벙글 세상 장단에 맞춰서 하하

 

아침 해가 떴다 우리 밥 값하러 어서 나가보자

아침 해가 떴다 하면 친구 만나야 되는 것 아니었나

 

빙글뱅글 사랑한다고 했던 말들

하루하루 살려고 떠나보낸다

빙글뱅글 돌고 도는 현실의 목줄이

나와 그대를 끊어버리네

 

아침 해가 떴다 우리 밥 값하러 어서 나가보자

아침 해가 떴다 우리 밥 값하러 어서 나가보자

아침 해가 떳다 하면 친구 만나야 되는 것 아니었나

아침 해가 떴다 아침 해가 떴다

 

빙글뱅글 뱅글뱅글 시게추가 돌아간다

빙글빙글 뱅글뱅글 나도 따라 돌아간다

 

나는 나는 나는 아직 춤을 추네

나는 나는 나는 아직 춤을 추네

나는 나는 나는 아직 춤을 추네

나는 나는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