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스탠딩에그 - 소확행 듣기#가사#뮤비

 

스탠딩에그의 "소확행"입니다

 

제목이 소확행인데요 소확행이 먼가요?? ㅋㅋㅋㅋ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그래서 제가 찾아봤지요

 

소확행 뜻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이라고 하네요

 

뜻이 좋은데요

 

저의 소확행은

 

'배부르고 등따시면 만사 OK'

 

맛시는거 배부르게 먹고 쉬면서 커피한잔 먹고

 

누워서 음악 듣는게 아닐까 싶네요

 

여러분의 소확행이 먼가요????

 

 

 

소확행

 

아티스트 스탠딩에그 (Standing Egg)

장르 - 포크

발매 - 2018.05.11

배급 - 로엔엔터테인먼트

 

1. 소확행

 

작사 - 스탠딩에그

작곡 - 스탠딩에그

편곡 - 스탠딩에그

 

 

 

 

"소확행"은 좋아하는 누군가를 멀리서 바라보고

 

우연히 마주치는 것만으로 일상 속에서 잔잔한 행복의

 

순간들이 많아진다는 내용을 담았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소확행

 

 

알람이 울리고도 한참이 지나도록 늦잠을 잤을 때

또 지각일까 걱정을 했지만 주말일때

 

잡힌 약속도 없고 딱히 할일도 없어 버스를 탔을 때

내 옆자리에 앉게된 사람이 바로 너였을 때

 

행복한걸 행복한걸

어제와 똑같은 하루지만

오늘 하루가 왠지 조금 행복하게 느껴지는건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이런 내맘을 모르겠지만

잠깐이라도 잔잔하게 미소 짓게 만드는 순간

그건 너 때문인 걸

 

평소 안 쓰던 일기를 다쓰네 (널 생각하며)

잘 안 치던 기타를 다치네

 

평소랑 다른 시간 생각도 못했지만 너와 마주칠 때

많은 사람들 속에서 우리만 서로 느껴질 때

 

행복한걸 행복한걸

어제와 똑같은 하루지만

오늘 하루가 왠지 조금 행복하게 느껴지는 건

 

because of you because of you

이런 내맘을 모르겠지만

잠깐이라도 잔잔하게 미소 짓게 만드는 순간

그건 너 때문인 걸

 

행복한걸 행복한걸

너의 얼굴을 떠올릴때면

내일 하루가 오늘보다 행복해질것만 같은 걸

 

Only for you, baby only for you

이런 내맘을 모르겠지만

잠깐이라도 잔잔하게 미소 짓게 만드는 순간

너에게 주고 싶어

 

다시 불을켜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려서

손 글씨를 연습해 몇번씩 네 이름을 써

네 이름을 화분에 불일게 물을 줄 때면

곧 사랑이 시작될 것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