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봄에 듣기 좋은 음악

노리플라이 - 나의 봄 (Feat. 치즈) 듣기#가사#뮤비

 

노리플라이의 "나의 봄" 입니다

 

최근에 들어본 음악중에 가장 좋은듯

 

봄을 맞이하는 따뜻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인것 같네요

 

 

 

 

나의 봄 (Feat. CHEEZE)

 

아티스트 - 노리플라이 (no reply)

장르 - 인디뮤직,인디 팝

발매 - 2018.04.03

배급 - (주)엔에치엔벅스

 

1. 나의 봄 (Feat. CHEEZE)

 

작사 - 권순관

작곡 - 권순관

편곡 - 노리플라이

 

 

 

"나의 봄"

 

모든 것이 시작되는 계절, 씨앗은 꽃이 되고 옷차림이

 

얇아지는 따쓰함 속에도 사랑이 없으면 그저 지나가는

 

짧은 계절입니다. 나의 봄은 당신을 사랑하기 위함 입니다

 

- 권순관

 

우리이 봄이 움트기 시작하고, 새로운 곡으로 다시 찾아뵙습니다

 

봄처럼 따뜻한 경험이 되기를

 

- 정욱재

 

 

 

나의 봄

 

 

흩날리는 꽃잎은 쌓여가고

사람들은 그 위를 스쳐가네

아쉬운 계절 가벼워진 옷차림 탓을 해도

왜 난 더 허전한 건지

 

쉼 없이 불어오는 바람

펼쳐진 하늘과 설레는 향기도

그대 없이 난 아무 의미 없는 걸

나의 봄은 온통 그대라오

 

잠 못 이룬 밤 그 밤공기를 같이 걷고 싶은데

그댄 내 맘을 아는지

 

쉼 없이 불어오는 바람

펼쳐진 하늘과 설레는 향기도

그대 없이 난 아무 의미 없는 걸

나의 봄은 온통 그대라오

 

거리에 사람들 웃음 가득하고

나른한 햇살 빛이 넘쳐도

그대 없이 난 아무 의미 없는 걸

나의 봄은 온통 그대 걸음 따라

나의 봄은 온통 그대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