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봄에 듣기 좋은 음악

밴드 소란 - 나만 알고 싶다 듣기#가사#뮤비

 

 

밴드 소란의 "나만 알고 싶다" 입니다

 

밴드 소란의 강점은 부드러운 멜로디가

 

아닐까 싶네요

 

어떤 노래든지 귓에 막힘 없이 들어

 

오는 부드러움

 

좋네요

 

 

 

CAKE

 

아티스트 - 소란(SORAN)

장르 - 인디뮤직

발매 - 2016.10.06

배급 - (주)벅스

 

1. 나만 알고 싶다

 

작사 - 고영배

작곡 - 고영배

편곡 - 소란,동환

 

 

 

 

나만 알고 싶다

 

 

요즘 들어 벌써 몇 번

네 애기를 들어

예쁘고 사람 참 괜찮다고

 

그건 누구보다 내가

확실하게 알지

그런데 이상해, 왜 이래?

 

나만 알고 싶다

나만 보고 싶다

아무도 못 보게

널 감추고 싶다

 

자꾸 보고 싶다

안아보고 싶다

이 모든 감정

나만 느끼고 싶다

 

어떻게 사람들이 모르게

어떻게 오랫동안 이렇게

넘치는 매력들

다 감추고서 살았데

 

이런 나라서 미안해

너만 보면 나도 모르게

이기적이 돼

나만 알고 싶다

 

웃을 때 하는 손짓

너만의 걸음걸이

가방을 드는 건 항상 왼손

 

알면 알수록 미쳐

너만의 디테일

그런데 이상해, 나 왜 이래?

 

나만 알고,

나만 보고 싶다

아무도 못 보게

널 감추고 싶다

자꾸 보고,

안아보고 싶다

이 모든 감정

나만 느끼고 싶다

 

어떻게 사람들이 모르게

어떻게 오랫동안 이렇게

넘치는 매력들

다 감추고서 살았데

 

이런 나라서 미안해

너만 보면 나도 모르게

이기적이 돼

나만 알고 싶다

 

나만 알고 싶다

나만 보고 싶다

아무도 못 보게

널 감추고 싶다

자꾸 보고 싶다

안아보고 싶다

세상에 다른 남잔

없음 좋겠다

 

어떻게 사람들이 모르게

어떻게 오랫동안 이렇게

넘치는 매력을

다 감추고 살았데

 

이런 나라서 미안해

너만 보면 나도 모르게

이기적이 돼

나만 알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