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노래방애창곡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듣기#가사#뮤비

 

 

2016년 노래방 애창곡은 4위는 바로!!!!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입니다.

 

임창정님의 노래들이 노래방애창곡에

 

많이 올라가있네요 이곡 말고도

 

"소주 한잔" ""또 다시 사랑" 등으로

 

오랫동안 애창곡으로 사랑받았는데

 

이곡 또한 그러네요...

 

 

 

 

 

 

임장청 정규 13집 I'M 의 타이틀 곡

 

아티스트 - 임창정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6.09.06

배급 - (주)인터파크

 

11. 내가 저지른 사랑

 

작사 - 임창정

작곡 - 임창정,박성수

편곡 - 임창정,박성수,김채림

 

 

 

 

 

내가 저지른 사랑

 

 

떠나거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

이제는 모른다고 해줘

어넺나 내 맘속에서

커져만 갔던 너를

조금씩 나도 지우려 해

 

사랑해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늘 미안하다고만 했던 나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떄가 그리워진 사랑

다시 못 올 몇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 사랑

 

안 된다고 사랑하면 안 된다고

하지만 우린 함께했지

어넺나 내 마음이라

사랑하던 맘이라

그리 아파할 줄 몰랐어

 

미안해 라고 안아주고 싶지만

점이 돼버린 그 뒷모습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 사랑

 

모든 게 나 때문인데

왜 네가 더 힘들어

네가 왜 나 맘을 위로해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떄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 버린 내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