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노래방애창곡

버즈 - 가시 듣기#가사 (유희열 스케치북 Live)

 

 

버즈의 "가시" 입니다.

 

대한민국 20대~30대 남자중 이 노래를 노래방에서

 

안부른 분이 있을까요 ㅋㅋㅋㅋ

 

2016년 노래방 애창곡 9위 "가시" 입니다.

 

이곡이 2005년도에 발매되었는데 그 이후부터

 

꾸준이 노래방에서 사랑받았던 곡입니다.

 

JTBC의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

 

김희철님이 웃기게 따라했던 것도 화제가 되었는데

 

민경훈님의 창법이 따라부르고 싶은 먼가 가 있는거 같네요

 

물론 노래도좋지만 ㅇㅇ

 

 

 

 

 

버즈 2집 [Effect] 수록곡

 

아티스트 - 버즈

장르 - 발라드,팝락

발매 - 2005.03.03

배급 - (주)벅스

 

8. 가시

 

작사 - 임선아

작곡 - 윤우현

편곡 - 고석영,버즈

 

 

 

 

가시

 

 

너 없는 지금도 지금도 눈부신 하늘과

눈부시게 웃는 사람들

나의 헤어짐을 모르는 세상은

슬프도록 그대로인데

 

시간마저 데려가지 못하게

나만은 널 보내지 못했나 봐

가시처럼 깊게 박힌 기억은

아파도 아픈 줄 모르고

 

그대 기억이 지난 사랑이

내 안을 파고드는 가시가 되어

제발 가라고 아주 가라고

애써도 나를 괴롭히는데

 

아픈 만큼 너를 잊게 된다면

차라리 앓고 나면 그만인데

가시처럼 깊게 박힌 기억은

아파도 아픈줄 모르고

 

그대 기억이 지난 사랑이

내 안을 파고드는 가시가 되어

제발 가라고아주 가라고

애써도 나를 괴롭히는데

 

너무 사랑했던 나를

크게 두려웠던 나를

미치도록 너를 그리워했던

날 이제는 놓아줘

 

보이지 않아 내 안에 숨어

잊으려 하면 할수록 더 아파와

제발 가라고 아주 가라고

애써도 나를 괴롭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