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노래방애창곡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듣기#가사#뮤비

 

2016년 노래방 애창곡 3위

 

바로 한동근님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입니다.

 

2014년도에 싱글로 발매 되었었는데 2016년 역주행 송으로

 

차트 1위를 한 엄청난곡. 노래방 애창곡까지

 

차지해버렸네요 대단하다!!!

 

노래방 애창곡들이 애절한 발라드들이 많네요

 

특히 남자곡.. 노래방에서 폼나게 부르려고

 

하시나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소화기가 다덜 어려운곡들인뜻한데

 

ㅋㅋㅋ하튼 내가 걱정할건 아니고 ㅋㅋ

 

저도 한번 불러 봐야겠네요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아티스트 - 한동근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4.09.30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작사 - 제피

작곡 - 제피,마스터키

편곡 - 마스터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곡 간단 소개

 

위대한 탄생 시즌3의 우승자 한동근의 첫 싱글 앨범으로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가슴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곡.

 

이별의 가슴 아픔과 되돌릴 수 없는 현실에 대한 안타까움의

 

두 가지 감정을 섬세하고 진솔하게 풀어냈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시계가 반대로 돌아가서 있어

TV속 영화가 되감아지고 있어

내렸던 빗물이 올라가고 있어

잊었떤 기억이 돌아오고 있어

도로 위에 차들이 반대로 달리고

온 세상의 모든게 다 거꾸러 움직여

지금 나는 계속 반대로 뒷걸음질 치며

그날의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망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니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한 장씩 한 장씩 뒤로 넘겨 지며

아팠던 일기가 지워지고 있어

가루 낸 사진이 모여들고 있어

버렸던 미련이 돌아오고 있어

삼켰던 내 눈물이 다시 뱉어지고

뱉었던 그 모진 말은 다시 삼켜지고

지금 나는 계속 반대로 뒷걸음질 치며

그날의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니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돼

여기야, 우리가 이별한 슬픈 페이지

내 앞에서 니가 서서 울고 있어

 

너에게 묻고 싶어 너만 괜찮다면

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니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