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스탠딩에그 - 너라면 괜찮아 듣기#가사#뮤비

 

 

스탠딩에그의 "너라면 괜찮아" 입니다

 

예전부터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스탠딩에그에 대하여 좀 알아보려 했는데

 

근데 거의 정보를 알수가 없네요

 

멤버 이름이 EGG 1호, EGG 2호, EGG 3호 라고 나와있네요 ㅇㅇ;;;;;

 

그리고 객원보컬 형식으로 프로젝트 형식으로 나오시는 것

 

같아요 ㅇㅇ;;

 

노래들은 다 좋터라고요 ㅇㅇ;;

 

 

 

 

너라면 괜찮아

 

아티스트 -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장르 - 인디뮤직

발매 - 2017.06.28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너라면 괜찮아

 

사랑에 빠지게 되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만의

까다로운 기준을 바뀌기도 하고, 예전에는 싫어하던

일들이 좋아지기도 한다는 달콤한 사랑 고백을 담은 노래

 

 

 

 

 

너라면 괜찮아

 

 

날 스쳐 지나간 수많은 사람들 중에

단  한 사람만이 날 멈춰 서게 했어

 

갈 곳을 잃었던 수많은 나의 시간이

이제야 뒤늦게 주인을 찾은 거야

 

키가 작더라도 아담해서 나랑 어울려 괜찮아

싫어하던 노랠 네가 부르면 또 그 노래가 괜찮아

항상 늦게 와서 혼자 기다려도 너라면 괜찮아

이 모든게 너를 만난 이후로 처음 겪는 일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나의 모든 시간 너에게 다 줄게

 

그 동안 불렀던 수많은 사랑 노래가

이제야 뒤늦게 주인을 찾은 거야

 

make up 안 해도 넌 예쁘니까 그냥 나와도 괜찮아

늦게까지 나를 데리고 다니며 소핑해도 괜찮아

매일 밤늦도록 전화해도 할 애기가 많이 괜찮아

이 모든게 너를 만난 이후로 처음 겪는 일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나의 모든 시간 어게 다 줄게

 

네 모든 시간도 네 모든 세상도

나에게 준다면 평생 아끼고 잘 간직 해줄게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나의 모든 시간 너에게 다 줄게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잊어버리지마)

너라면 괜찮아 나의 모든 시간 넝게게 다 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