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넬 NELL - 부서진 듣기#가사#뮤비

 

 

넬의 "부서진" 입니다

 

요즘 들어 가수분들이 깜짝 싱글이 많이 나오네요

 

넬이 나올줄은 ㅎㅎㅎ 나와서 감사르 ㅇㅇ

 

넬은 감성적인 곡들이 많은데

 

이곡은 내가 좋아하는 달리는 곡이다 ㅎㅎㅎㅎ

 

물론 넬의 특유의 감성적인 곡도 좋지만

 

역쉬 락음악은 신나고 경쾌하게 좋은거 같다

 

이 곡이 인디시절부터 공연해서 불렀던 곡이라고

 

나와있는데 대게 좋은대 왜 이제야 나왔는지 ㅇㅇ

 

깜짝 싱글 이번 여름 좋은 선물이 될것 같네요 ㅋㅋ

 

 

 

 

부서진

 

아티스트 - 넬 (NELL)

장르 - 락

발매 - 2017.07.25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부서진

 

작사 - 김종완 of NELL

작곡 - 김종완 of NELL

편곡 - 넬 (NELL)

 

 

 

 

"부서진" 곡 소개

 

넬의 인디시절부터 밴드와 함께 동행해온 곡으로

 

빠른 템포와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직선적인 가사가

 

그들의 다른 곡들과는 분위기가 조금 달라 아쉽게도

 

그동안 정규 앨범에 수록되지 않은곡 입니다

 

넬의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연주되었는데

 

팬들이 요청으로 싱글 로 나오게 되었다고 해네요

 

 

 

 

부서진

 

커다란 세상 속에

너무 작은 내가 있어

조각조각 부서진

심장을 움켜잡고

버텨보려 했건만

 

내가 어떻게해 주길 바래

도대체 더 이상

뭐를 더 어떻게 해

 

아주 작은 내 안에

너무 큰 상처가 있어

갈기갈기 찢겨진

희망을 움켜잡고

버텨보라 했건만

 

내가 어떻게 해 주길 바래

도대체 더 이상

뭐를 더 어떻게 해

도대체

 

내가 어떻게 해 주길 바래

죽을까

그리면 만족할까

그렇게

 

내가 어떻게 해 줄길 바래

도대체 더 잇ㅇ

뭐를 더 어떻게 해

도대체

 

내가

이런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