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김경호 - 시간의 숲 듣기/가사/뮤비 #공존

 

나의 가슴속에 락커 하면 떠오르는 이분

 

바로 김경호 님입니다.

 

새로 싱글이 나왔네요 ㅎㅎㅎ

 

노래방가서 김경호님 노래 부루다가 삑사리나떤 기억이 ㅋㅋㅋ

 

새 싱글 내셨네요

 

10집 [공존] Part2.Episode1 "시간의 숲"입니다.

 

2013년에 낸 10집 [공존] Part.1 앨범의 후속으로

 

Part.2 첫번째 싱글이며 또 새로운 싱글들을 발표하여

 

정규 10집 합본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경호님 계속해서 앨범 내주셨어 감사합니다

 

 

 

 

시간의 숲

 

추억으로 덮인 숲에 갇힌 것 같아

아무것도 닿지 않는 외딴 곳에

버러져 쓰러진 채 그 시간 속에

남겨져 흩어져 가고

 

변한 것도 없는 나의 하루하루가

아무 감정 없는 모든 대화 속에

네 모습 희미하게 그 시간 속에

부서져 멀어져 가고

 

너 없이도 살아가는 내가 너무 미안해

같은 날 떠나자 약속 했었잖아

남아버린 시간들이 다시 나를 데려가

내 곁에 환하던 너에게

 

우~ 널 만난 그 시간만큼 살아 낸다면

함께 했던 그 모습으로 살수 있을까

 

너 없이도 살아가는 내가 너무 미안해

같은 날 떠나자 약속 했었잖아

남아벟린 시간들이 다시 나를 데려가

내 곁에 환하던 너에게

 

너 없이도 살아가는 내가 너무 미안해

같은 날 떠나자 약속 했었잖아

남아버린 시간들이 다시 나를 데려가

내곁에 행복했었던 나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