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부드러운 락음악

플라워 - 시절연인 듣기/가사/뮤비 #고유진 #고성진 #김우디

 

플라워의 "시절연인" 입니다.

 

플라워 한때 제가 엄청 좋아했떤 그룹입니다.

 

노래방에서 플라워 노래 엄청 불렀떤 기억이 ㅋㅋㅋㅋ

 

플라워 라는 이름으로 싱글이 엄청 오랜만에 나왔네요

 

고유진님이 솔로로 활동많이 하셨는데

 

올해로 데뷔 18년이신데 계속 나오니시 팬으로써

 

기쁘네요

 

이번곡 "시절연인"은

 

 플라워만의 감성 락발라드 곡인것 같아요

 

보컬 고유진님이신데 목소리는 여전하시네요

 

 

 

시절연인

 

아티스트 - 플라워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7. 5. 26

배급 - CJ E&M MUSIC

 

1. 시절연인

 

작사 - 고유진

작곡 - 고성진

편곡 - 고성진, 김우디, 고유진

 

 

 

 

락밴드 플라워 소개

 

3인조 락밴드 플라워 입니다. 현재 데뷔 18년차

 

멤버로는 고유진(보컬), 김우디(베이스), 고성진(기타) 이고

 

1999년 1집 앨범 [Tears]로 데뷔 하였어요

 

소품집이라는 앨범의 수록곡 "Endless"곡으로 많이 인기를 얻었구요

 

대표곡으로 "애정표현" "please" "Crying" "걸음이 느린 아이"

 

가 있습니다. 음악 스타일이 락발라드입니다.

 

18년동안 멤버 교체도 있고 변화도 있었는데 지금 3멤버가

 

꾸준히 계속 되고 있네요

 

고유진님은 간간이 방송에 출연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시절연인

 

어김없이 오늘은 찾아와

너에게로 가는 이길은 왠지 힘겹지만

웃으며 널 보내주는게

나의 마지막 선물인걸 알기에

 

많은 축복속에서 나를 찾지는 마

여전히 알므다운 너를 계속 바라볼수 있게

 

그걸로 난 충분하니까

함꼐 한 그 추억만으로

어떻게든 살아가겠지

그시절 유난히 눈부시던 너와 나

그 기억으로 살겠지

 

내 생각은 하지마? 행여 울지도 마

니 옆에 그 사람에게로 그렇게 행복해야 돼

 

그걸로 난 충분하니까

함께 한 그 추억만으로

어떻게든 살아가겠지

그시절 유난히 눈부시던 너와 나

그 기억으로 살겠지

 

널 울게 했던 많은 날들도

너의 손을 놓아버린 오늘도

나쁜 꿈을 꾸다가 꺠어난것처럼

 

그렇게 넌 잊어가면돼

함께 한 그 시간마져도

하루하루 그 시간마져도

하루하루 사라지겠지

그시절 유난히 가슴안픈 상처도

아물어가며 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