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부드러운 락음악

혁오 - TOMboy 톰보이 듣기/가사/뮤비 #정규앨범 "23"

 

혁오 밴드가 정규 앨범 "23"을 발매하고

 

TOMBOY로 돌아 왔습니다.

 

작년에 "위잉위잉" 많이 사랑을 받아서

 

이번 앨범을 기대하신분들이 많을실거라

 

생각되네요

 

 

 

23

 

아티스트 - 혁오

장르 - 락

발매 - 2017. 4. 24

배급 - 지니뮤직

 

1. Burning youth

2. Tokyo inn

3. 가죽자켓

4. TOMBOY
5. 2002WorldCup

6. Jesus lived in a motel room

7. Wanli万里

8. Die alone

9. 지정석

10. Simon

11. Paul

12 Surf boy

 

 

 

 

앨범 이름이 23 인데요

 

23살쯤에 만든 앨범이라 23인데 작년에 앨범을 나올려고 했는데

 

못내고 이번에 나온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적 색깔은 새로운 음악보다는 기존의 음악

 

색깔으로 낸 앨범이라고 하네요

 

자신들이 격어왔떤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겨진 앨범인것 같네요

 

 

 

 

 

 

 

TOMBOY

난 엄마가 늘 베푼 사랑에 어색해

그래서 그런 건가 늘 어렵다니까

잃기 두려웠던 욕심 속에도

작은 예쁨이 있지

 

난 지금 행복해 그래서 불안해

폭풍 전 바다는 늘 고요하니까

불이 붙어 빨리 타면 안되잖아

나는 사랑을 응원해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이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아아아아아아

 

슬픈 어른은 늘 뒷걸음만 치고

미운 스물을 넘긴 넌 지루해 보여

불이 붙어 빨리 타면 안되니까

우리 사랑을 응원해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아아아아아

 

그래 끄때 나는 잘 몰랐었어

우린 다른 점만 닮았고

철이 들어 먼저 떨어져 버린

너와 이젠 나도 닮았네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느데

아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