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앨범

소녀시대 태연 - Fine 파인 듣기#가사#뮤비 1집 My Vioce #김종완

 

태연이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MY Voice 로 타이틀곡은 Fine 입니다.

 

솔로 싱글 앨범 포함해서 이번 앨범까지

 

계속해서 여러 장르의 곡들을

 

자기만 스타일로 소화하고 있고

 

계속 변화해가는 것이 좋네요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My Voice - The 1st Album

 

아티스트 - 태연 (TAEYEON)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7.2.28

배급 - KT뮤직

 

1. Fine

2. Cover Up

3. 날개 (Feel So Fine)

4. I Got Love

5. I'm OK

6. Time Lapse

7. Sweet Love

8. When I Was Young

9. Lonely Night

10. 수채화 (Love in Color)

11. Fine

12. Eraser

13. 기억을 걷는 시간 (CD only)

 

 

 

 

 

13번쨰 곡 기억을 걷는 시간은 cd로 사시면 들을수 있습니다.

 

전 스트리밍 유저라 못듣네요 ㅠㅠ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앨범인것 같네요

 

위에서 도 말했다시피

 

태연의 보컬이 어떤 곡이든 어떤 장르든 자기스타일

 

표현을 잘하는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3번 트랙 날개가 개인적으로 제스탈이네요

 

 

 

 

Fine

 

찢어진 종잇조각에

담아낸 나의 진심에

선명해져 somethin' bout you

 

Yeah 나를 많이 닮은 듯 다른

넌 혹시 나와 같을까 지금

괜한 기대를 해

 

하루 한 달 일 년쯤 되면

서로 다른 일상을 살아가

 

나는 아니야

쉽지 않을 것 같아

여전하게도 넌 내 하루하루를 채우고

아직은 아니야

바보처럼 되뇌는 나

입가에 맴도는 말을 삼킬 수 없어

It's not fine

Ah- Ah- Ah- Ah- it's not fine

 

머릴 질끈 묶은 채

어지러운 방을 정리해

찾고 있어 somethin' new

 

가끔 이렇게 감당할 수 없느

뭐라도 해야 할 것만 같은 기분에

괜히 움직이곤 해

 

하루 한 달 일 년 그쯤이면

웃으며 추억할 거라 했지만

 

나는 아니야

쉽지 않을 것 같아

여전하게도 넌 내 하루하루를 채우고

아직은 아니야

바보처럼 되뇌는 나

입가에 맴도는 말을 삼킬 수 없어

it's not fine

Ah- Ah- Ah- Ah- it's not fine

 

의미 없는 농담, 주고받는 대화

사람들 틈에 난 아무렇지도 않아 보여

무딘 척 웃음을 지어 보이며

너란 그늘을 애써 왜면해 보지만

 

우리 마지막

그 순간이 자꾸 떠올라

잘 지내란 말이 전부 였던 담담한 이별

아직은 아니야

바보처럼 되뇌는 그말

입가에 맴도는 말을 삼 킬 수 없어

it's  not fine

Ah- Ah- Ah- it's not fine Oh~

Ah- Ah- ah- it's not f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