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앨범

크리스마스 캐롤앨범 추천!!! Merry Christmas From J Rabbit (제이레빗)

크리스마스 캐롤앨범 추천!!! Merry Christmas From J Rabbit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네요^^

크리스마스 하면 캐롤이 빠질수 가 없죠

요즘 대량으로 캐롤들이 방출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듣기에 가장 좋은 앨범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의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리는 제이레빗을 캐롤앨범이 나왔네요






아티스트 - 제이레빗 (J Rabbit)

2012.11.30 한국 Mirrorball music (배포)

기능성음악 > 캐롤

Merry Christmas From J Rabbit

1. The Season of Christmas
2. Oh Holy Night
3. White Christmas & Rockin' Around The Christmas Tree
4. Winter Wonderland
5. Sieigh Ride
6. All You Need Is Love
7. This Christmas
8. Let it Snow, Let It Snow, Let it Snow
9. I'll Be Home For Christmas
10. We Need A Little Christmas
11. The Father's Song



 




제이레빗 이라는 여성 듀오 그룹입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 이 앨범이 너무 좋네요

크라스마스 분위기 조용하고 차분한 그런 느낌

캐롤에 들어있어야 할 노래들은 다 있는 듯 하네요



 



제이레빗에 대한 정보가 생각보다 없군요 ㅡ.,ㅡ;;;;

제이레빗 공식 사이트

http://www.friendz.net/

제이레빗 흥해서 좋은 노래 계속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