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라이브Live

아이언 - 독기 (Feat. 강허달림) 듣기#가사 <쇼미더머니3>

 

 

힙합 랩퍼 아이언의 독기 입니다. 쇼미더머니3에서 4강에서

 

씨잼이랑 붙었어죠 씨잼도 잘했는대 이노래가

 

너무 좋아서 승부가 난것 같아요

 

리쌍의 독기라는 곡을 리메이크 한 노래입니다.

 

결승전에서 이곡을 했다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우승은 바비가 했지만 음원으로는 쇼미더머니3중에서 가장

 

잘된 노래입니다. 무대도 퍼포먼스도 너무 멋있었어요

 

먼가 진짜로 독기 품고 랩한다는 느낌으로

 

글고 잘생겨서 여자팬들도 많았다는 ㅋㅋㅋㅋ

 

저도 독기라는 가사처럼 좀 독하게 살아야 겠네요

 

 

 

독기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원하는 대로 이뤄감 나는 살아가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올라가

 

내게 돈은 바람낫 첫 사랑 같지

저주하면서 동시에 사랑하니

우리 다 무대 위 monkeys or strippers

이 거품 빠지기 전에 we're getting papre

난 돈이 없어 나라서 지원을 받고

난 돈이 없어 미술 공부도 못했고

난 돈이 없어 친구 mp3을 뻇었ㄱ

난 돈이 필요해 삥도 *나 뜯었어

그래서 나는 돈 돈 하지 않아

쓰레기 같던 내 과걸 알기에 절대 반복치 않아

이빨 빠져 발음 *같은게 내 매력

여기서 그저 돈 쓸어 담아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사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여기 권위가 제일 절대적인

인간의 편의를 위한 종이가 보스인

대한민국 민주공화국

아니 어쩌면 끝나지 않았어 왕국

but i don't give a fuck like the 상수형

항상 풀 바기 절대 고개 안숙여

또 난 강춘혁 형처럼 안두려워

난 죽여봐라 but 죽일려면 잘죽여

난 돈이 없기에 힙합음악을 알고

난 돈이 없기에 진짜 사랑을 알고

난 돈이 없기에 *같은 놈을 잘 알고

난 돈이 없기에 결국 강해졌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듯이 달려 미친듯이 살어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듯이 달려

미친듯이 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