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라이브Live

밴드 안녕바다 - 별 빛이 내린다 (Live 온스테이지)

 

 

감성인디밴드 안녕바다의 별 빛이 내린다 입니다

 

모르시는분들이 많을뜻 방송에는 잘 활동안하고 홍대나 락페스티벌 무대 위주로

 

활동하십니다.

 

멤버로는 나무, 우명제, 우선제 세분이네요 중간에 멤버들이 조금 바뀐뜻하네요

 

저는 안녕바다를 락페스티벌에서 보았는대 무대위에서 너무 잘하셨서 노래도 좋코

 

밴드하면 시끄러다고 생각하시는대 이노래는 전혀 시끄럽지 않고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입니다. 한번 들어보시면 빠져드실것 같네요

 

"별 빛이 내린다" 이 곡은  2009. 12월에 발매된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입니다.

 

도시의 삭막함에서 지쳐 하늘을 봐도 별이 보이지 않는 자신의 마음을 보는

 

듯한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곡입니다.

 

 

 

 

 

별 빛이 내린다

 

 

 

그 밤에 그 밤 사랑하는 사람들 품으로

그 밤에 그 밤 지나간 추억에 따스함위로

그 밤에 그 밤 어머니의 주름 그 사이로

그 밤에 그 밤 그 밤에 그밤

따뜻한

 

별빛이 내린다.

샤랴랄라라랄라 샤라랄라라랄라

샤라랄라랄랄라 샤라랄라라랄라

 

반짝이는 추억이 떠올라 초라한 내 모습이 멀어져

도시의 하늘은 내 맘처럼 어둡다

아픔도 참 많았고 눈물도 참 많아서

까만 밤 하늘에 별빛이 내린다

 

샤랴랄라라랄라 샤라랄라라랄라

샤라랄라라랄라 샤라랄라라랄라

 

쏟아져내린 도시의 밤으로

쏟아져내린 눈물 그 위로

쏟아져내린 나의 마음이

이렇게나 자라버렸고

쏟아져내린 별빛 사이로

쏟아져나온 사람들위로

쏟아져내린 나의 마음이

이렇게나 자라 버렸고

 

샤랴랄라라랄라 샤랴랄라라랄라

샤랴랄라라랄라 샤랴랄라라랄라

샤랴랄라라랄라 샤랴랄라라랄라

 

쏟아져내린 도시의 밤으로

쏟아져내린 눈물 그 위로

쏟아져내린 나의 마음이

이렇게나 자라버렸고

쏟아져내린 별빛 사이로

쏟아져나온 사람들 위로

쏟아져내린나의 마음이

이렇게나 자라 버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