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 정보

가장 재밌게 본 무협소설 비뢰도 #무협소설추천 #판타지소설추천 #최고

오늘 포스팅은 무협소설 비뢰도를 해볼까합니다.

 

저도 책을 많이 안읽었는대 판타지 소설이나 무협소설은 이상하게

 

재미지게 읽었네요 그중에서도 최고봉 비뢰도 입니다.

 

 

2000년도 작품으로 지금으로 부터 17년전 작품이네요

 

엄청 오래된 작품이기 합니다만 재미는 여전히 ㅋㅋ

 

저는  정주행을 2~3번ㅋㅋ  봐도 봐도 재밌네요

 

그떄 당시에는 만화책이랑 판타지소설, 무협소설 대여점이

 

많았었는대 이제는 다 문들 닫았네요 ㅠㅠ;;;

 

 

 

 

내용은 고아가 된 소년이 엄청나게 강한 사부에게 갈굼 당하면서 제자가 되어

 

엄청난 실력을 얻게 되지만 갈굼이 너무 심해 강호로 나가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이 엄청 강하게 나오긴 하지만 먼치킨을 싫어하지는 분들이 있여서

 

이정도 면 나름 괜찬타고 생각하네요

 

 

 

 

 

스토리도 치밀하고 검류혼 작가님이 철학과를 나오셨어 그만의

 

철학도 주인공에게 대입한 느낌이....

 

 

 

 

당시에 얼마나 인기가 많아야 하면 비뢰도 쳐보면

 

엄청난 일러스트들이 존재합니다 수많은 팬들이 직접

 

주인공들의 그림을 그려준게 엄청 많아요.

 

다음 카페에도 엄청난 회원수가 ....

 

현재 1~29권 까지 나온 상태고 미완결입니다.

 

2010년도에 29권이 나왔는대 5년동안 30권이 안나오고 있어

 

팬들이 기다리다 지칠지경입니다.

 

작가 분께서도 별말이 없어서 엄청 욕먹고 있네요

 

제가 검색한 미루어 본 결과 책 내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뜻하네요

 

하루 빨리 30권이 나왔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