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재밌게본드라마

일드추천 최고의일드 프라이드!!!(스포유)

일드 프라이드 내가 본 일드 중에 가장 재밌었던 일드가 아닐까 싶네요

 

우연이 일드 추천으로 검색하다가 얻어걸린 프라이드 이제 소개 할께요

 

 

 

 

 

프라이드

 

연출 - 나카에 이사무, 사와다 켄사쿠

 

극본 - 노지마 신지

 

출연 - 기무라 타쿠야, 다케우치 유코, 사카구치 켄지, 나카고시 노리코, 사토류타

 

방송 - 2004년 일본 후지TV

 

2004년 작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꿀리지 않았던 프라이드 오히려 요즘 보다 더 재밌었다.

 

 

 

 

 

 

우선 주인공 하루 (기무라 타쿠야)는 아이스하키자 팀의 에이스이다

 

엄청 멋있는 남자주인공삘이다. ㅋㅋㅋㅋㅋㅋ 겉으로 그렇치만 여러가지 상처가 많은 녀석이다.

 

하키를 위해 사랑을 게임으로 생각하는 그런 녀석.

 

 

 

 

 

 

여주인공 아키(다케우치 유코) 는 평범한 회사원이다.

 

옛날옛적에 있는 여자. 떠나간 연인을 끝까지 기다리는 ...

 

이 드라마를 보고 다케우치 유코의 매력에 흠뻑 빠질듯 진짜 이쁘게 나옵니다.^^

 

 

 

 

 

이 드라마는 사랑이야기이다. 하루와 아키 서로를 알아가면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주고

 

더 나아가 사랑에 빠져버리는 내용이다.

 

원작이 만화라 야간은 유치한 면도 없지 않치만 일드 보면 그런 연기들을 일본 배우들이 잘하는뜻

 

그냥 편하게 넘어가고 진지할땐 진지하고 웃길땐 우끼고 깔끔한 드라마 라고나 할까

 

 

 

 

 

 그리고 드라마 자체도 재밌지만 기무라 타쿠야와 다케우치 유코의

 

 두 배우 매력에 빠져 계속 보게 된다는^^

 

요즘 말하면 비주얼 깡패죠 ㅇㅇ;;;;;

 

 

 

 

둘의 케미가 쩐다는 ㅋㅋㅋㅋㅋ^^ Maybe~~~

 

 

 

 

너무 사랑이야기에 치중하지 않고 자기들의 꿈, 우정, 믿음 , 신뢰 등

 

의 이야기들 잘풀어나가서 여러가지를 생각 할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마지막 테마음악 queen - I was born to love you 이곡은

 

너무 잘 어울렸다는 개인적으로 퀀을 좋아하지만 이드라마와 너무 잘어울렸던것 같네요 ㅋㅋㅋㅋ

 

완천 추천 드라마 프라이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