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재밌게본드라마

일드추천 클래식 명품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일본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클래식명품드라마

 

 

감독 : 타케우치 히데키

출연 : 우에노 쥬리(노다메구미), 타마키히로시 (치아키 신이치), 에이타 (미네류타로)

          미즈카와 아사미(미키 키요라), 다케나카 나오토 (슈체르만)

 

2006년도 총 11부작

 

 

클래식의 관한 드라마 완전 재밌네요 짱짱짱!!!! 제가 좀 늦었지만 요즘 한참 빠져 들었네요

 

특히 우에노 쥬리 란 배우에게  완전 반했네요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 노다메 칸타빌레 >

 

클래식에 빠진 음대 학생들의 이야기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베토벤의 바이러스와

 

비슷한 드라마라 할수 있죠

 

 자극적이 소재나 이야기가  없지만 학생들의 꿈과 희망,방황,그리고 미래에 관하여 재미있게 풀어낸 드라마라

 

너무 좋았어요 특히 우에노 쥬리라는 배우에 매력이 터지는 드라마라 생각해요 ^^

 

만화가 원작인데 드라마에서 만화표정 그대로의 표현을 하는게 너무 웃겼어요

 

망가지는 표정의 짓는다더지 때리면 통통 뛰어 넘어 진다던지 ^^

 

 

 

 

 

 

주연 :우에노 쥬리

 

우에노 쥬리의 드라마라 할 정도로 혼자서 북치고 장구 치고 다하네요

 

완전 매력이 터지고 흘러 넘치는뜻 하네요 ^^

 

 

 

 

 

 

주연 : 타마키 히로시

 

우에노 쥬리와 케미가 환상이네요

 

멋있으면서도 허당스타일 ㅋㅋ

 

 

 

 

조연 : 다케나카 나오코

 

이분의 포스가 대박이네요 ^^ 드라마에서 나올떄마나 깨알 웃음 주시는 이 배우

 

주인공들의 제외하고 이분의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캐릭터들이 하나 같이 다 살아 있고 스토리도 탄탄하여 강추드라마 입니다.

 

노다메가 피아노 치는 장면 신이치 가 지휘하는 장면 등 클래식음악에 대해

 

쉽게 접근할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저도 클래식 도 들어보까 합니다 요즘 ㅋㅋㅋㅋ

 

베토벤교향곡 7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