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OST 명곡

찬열, 펀치- Stay with Me 듣기#가사 <도깨비OST>

 

이번 대세곡 도깨비 OST Part1 엑쏘 찬열 & 펀치 의 Stay With me 입니다.

 

요즘 드라마 도깨비 인기가 엄청 난네요 그로인해 OST가 이렇케

 

잘된 드라마도 첨이네요 ㅇㅇ;;;;; 거의 음원 차트를 쓸고 있습니다.

 

드라마 떄매 인기가 있는건지 OST노래가 좋아서 드라마가 인기있는건지 ㅋㅋ

 

드라마나 OST 둘다 좋은거곘죠

 

Stay With Me 는 작년 12월 3일날 발매 되었는대 아직까지 음원차트 10안

 

에 머물고 있습니다. 요즘 이렇케 오래 있기도 힘든대 대단 ㅇㅇ

 

도깨비OST중 다른 노래들도도 좋은대 이노래는 뽑은 이유는

 

이 노래가 이상하게 첫 도입부분이 귓속에 맴도네요 먼가 몽환적인...

 

펀치라는 분도 대게 목소리가 좋네요 신인이신가 저도 첨들어봐서

 

이상 도꺠비 OST였어요 ㅋㅋ

 

 

 

 

 

 

Stay With Me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또 나를 부르네 Calling

헤어 나올 수 없어

제발 Hold Me

 

내 인연의 끈이 넌지

기다린 네가 맞는지

가슴이 먼저 왜 내려 앉는지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가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ㅈ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가슴이 뛰어 있어

여전히 널 보고 있어

자꾸만 숨이 막혀서

 

아직은 멀리에서

너를 지켜보고 싶어

내가 또 왜 이러는지

 

처음 너를 봤을 때부터 다르게

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

내 가슴은 널 향했고

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

 

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

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

무언가에 이끌리뜻 끌려온 것 같아

 

(Stay With Me)

내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두눈을 감으면

떠오른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짓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꺠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걸까

넌 Fall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