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OST 명곡

SG워너비 -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듣기#가사#뮤비 <시카고타자기OST>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OST Part 3

 

SG워너비의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입니다.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저는 재밌게 봤는데

 

시청률은 그리 높지 않았네요

 

드라마 내용도 내용이지만 OST 곡들이 너무 잘 만든것 같네요

 

이곡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말고도 다른곡들도

 

다 좋은것 같네요

 

이 곡을 들으니 드라마의 아련함이 다시 생각나네요

 

 

 

 

시카고 타자기 OST Part 3

 

아티스트 - SG위너비

장르 - 드라마음악

발매 - 2017. 4. 22

배급 - CJ E&M MUSIC

 

1.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작사 - 도나,RICKY,커즈디(CuzD)

작곡 - 도나,RICKY,커즈디(CuzD)

편곡 - 도나,RICKY,커즈디(CuzD)

 

서정적인 첼로연주와 따뜻한 나일론 통기타 음색으로

노래의 분위기를 따듯하면서도 애절하게 만들고

누구보다 사랑이 많았던 그래서 더 많은 상처를 받았던,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위해 자신의 희생하며

순애보를 간직하는 모든 시대의 다친 영혼들에게 위로가 되는곡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여기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가끔 그대는 먼지를 털어 읽어주오

 

어떤 말을 해야 울지 않겠소

어떤 말을 핻 그댈 울릴테지만

수 많은 별을 헤는 밤이 지나면

부디 아프지 않길

 

여기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가끔 그대의 먼지를 털어 읽어주오

언젠가 사랑에 대해

묻는 이를 만난다면

전부 그대였다고 말하겠소

 

그대의 잘못이 아니오

비겁한 나의 욕심에

그댈 놓친 것이오

시간이 지나면 나를 원망하고

잘된 일이라 생각 할 것이오

 

여기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가끔 그대는 먼지를 털어 읽어주오

언젠가 사랑에 대해

묻는 이를 만난다면

전부 그대였다고 말하겠소

 

웃어주시오 이젠 돌아서겠소

다시 사랑할 수 있길 바라오

다만 아주 가끔 기억해주시오

서툴렀던만큼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여기 우리의 애기를 쓰겠소

가끔 그대는 먼지를 털어 읽어주오

언젠가 사랑에 대해

묻는 이를 만난다면

전부 그대였다고 말하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