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억의 명곡

자자 - 버스 안에서 듣기#가사


자자의 "버스 안에서" 

스페이스A의 "섹시한 남자" 포스팅하면서

이 노래가 생각 나더군요

어릴때 저는 같은 그룹인줄 알았는데 ㅇㅇ;;;;

지송합니다

하튼 이 음악도 추억 돋네요

저때는 남자 2 여자 2 모인 그룹이 

유행이었나봐요 생각해보니 많네요

그리고 이 음악을 가장 포인트

마지막 부분에 야발라발륨하고 끝납니다 

(음원에서 확인하세요^^)








1집 버스안에서


아티스트 - ZaZa

장르 - 댄스

발매 - 2007.11.01



5. bus 안에서


작사 - 강원석

작곡 - 강원석

편곡 - 강원석








Bus 안에서






나는 매일 학교가는 버스안에서

항상 같은 자리 앉아 있는그녈 보곤해 

하지만 부담스럽게 너무 도도해보여

어떤 말도 붙일 자신이 없어

아니야 난 괜찮아 그런 부담 갖지마 어차피 

지금 나도 남자친구 하나 없는데

하지만 너는 왜 아무말도 없을까

너에게 내가 정말 필요하다는걸 알아

넌 너무 이상적이야 니 눈빛만 보고 네게 먼저 말걸어줄 그런

여자는 없어 나도 마찬가이야 이렇게


나도 매일 학교가는 버스안에서

항상 같은 자릴 앉아 있는 그앨 좋아해

그녀곁에 서기도 하지만 왠지 내가 너무 부족해 보여 

아니야 난 괜찮아 그런 부담 갖지마 어차피 지금 나도

남자친구 하나 없는데 하지만 너는 왜 아무말도 없을까

너에게 내가 정말 필요하다는 걸 알아

너 너무 이상적이야 니 눈빛만 보고 네게 먼저 말걸어줄

그런 여자는 없어 나도 마찬가지야 이렇게~


그렇게 쉬운일도 망설이는 한심한 네모습 정말

무지무지 답답해


너 너무 이상적이야 니 눈빛만 보고 네게 먼저 말걸어줄

그런 여자는 없어 나도 마찬가지야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