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억의 명곡

로맨틱펀치 - 아빠의 청춘 듣기#가사 <불후 손목인편>


로맨틱펀치의 "아빠의 청춘" 입니다

"아빠의 청춘"이 락킹하게 신나게

로맨틱 펀치답게 리메이크 한것 같네요 ㅎㅎ

락페스티벌에서 자주 보는데

로맨틱펀치 음악을 몰라도 

아주 신나게 놀수 있습니다 ^^






불후의 명곡 (작곡가 손목인)



아티스트 - 로맨틱펀치

장르 - 락

발매 - 2019.01.19

배급 - (주)카카오M


2. 아빠의 청춘


작사 - 반야월

작곡 - 손목인

편곡 - 로맨틱펀치,JJ



1964년 손목인 작곡해 발표 

부른분은 오기택님

자식들을 모든 걸 희생한 아버지들의 심정을 대변한곡







아빠의 청춘





시곗바늘 감기고 풀리는 소리에

잠이 들면 괜찮을 거야

창문 밖에 내리는 별빛들도

잘했어요 브라보 브라보 브라보


이 세상의 부모 마음 다 같은 마음

아들 딸이 잘되라고 행복하라고


마음으로 빌러주는 박영감인데

노랭이라 비웃으며 욕하지 마라

나에게도 아직까지 청춘은 있다


원더풀 원더풀 아빠의 청춘

브라보 브라보

아빠의 인생


세상구경 서울구경 참 좋다마는

돈 있어야 제일이지 없으면 산통


행복이란 무엇일까요 누가 좀 알려줘요

그리 좋진 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아


마음 착한 며느리를 내 몰라보고

황소고집 부리다가 큰 코 다쳤네

나에게도 아직까지 꿈이야 있다


bravo my life 이 거친 길 위로

bravo my life 걸어왔네

지금껏 견뎌 온 나의 인생을 위해

Bravo my life 나의 꿈을 위해


원더풀 원더풀 아빠의 청춘

브라보 브라보

아빠의 인생


원더풀 원더풀 아빠의 청춘

브라보 브라보 아빠의 인생


아빠의 청춘

Bra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