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봄에 듣기 좋은 음악

볼빨간사춘기 - 나만 봄 듣기#가사#뮤비 <사춘기I 꽃기운>


볼빨간사춘기의 미니앨범 <사춘기 I 꽃기운> 발매

타이틀곡 "나만, 봄" 입니다

볼빨간사춘기도 봄에 관한 노래가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바로 실시간차트 1위 해주시는 클라스

고막여친 어디 안갔네요 ^^




사춘기 I 꽃기운


아티스트 - 볼빨간사춘기
장르 - 인디뮤직,포크
발매 - 2019.04.02
배급 -(주)카카오M

1. 나들이 갈까

2. 나만, 봄

작사 - 안지영
작곡 - 안지영,바날라맨
편곡 - 바닐라맨

3. 별 보러 갈래?

4. Seattle Alone

5. Memaid




"나만, 봄"

좋아하는 그가 나만 봐 줬으면 '나만, 봄', 

그래서 나만 갖고 싶은 '나만 봄'

따뜻한 봄기운 탓에 자칫 내 마음을 들킬 뻔했다.

그런 내 마음도 모르고 불어오는 봄바람이 밉다가도

그의 곁에 딱 붙어 함께 하고 싶은 사춘기 소녀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은 곡이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나만, 봄





안돼 그만둬 거기까지 해 더 다가가면 너 정신 못 차려

안돼 그만해 꽃은 넣어둬 그냥 좀 바람이 불게 나줘



왜 그럴까 사람들은 그냥 봄기운이 좋아

눈치 없이 밖을 나가는 걸까

왜 이럴까 뭐가 설렌다고 봄바람이 좋아 

내 맘도 모르고 더 불어와


flower sunshine 완벽한 하루를 사실 너와 걸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좋아한다고 말하기가 무서워서 네 곁을 맴돌고 있는 난

벚꽃도 뭐고 다 필요 없어 나는 네 곁에 있고 싶어 딱 붙어서

봄이 지나갈 때까지 다른 사람 다 사라져라 나만 봄


왜 그럴까 사람들은 그냥 봄기운이 좋아

눈치 없이 밖을 나가는 걸까

왜 이럴까 뭐가 설렌다고 봄바람이 좋아

내 맘도 모르고 더 불어와


flower sunshine 완벽한 하루를 사실 너와 걸을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좋아한다고 말하기가 무서워서 네 곁을 맴돌고 있는 난

벚꽃도 뭐고 다 필요 없어 나는 네 곁에 있고 싶어 딱 붙어서

봄이 지나갈 때까지 다른 사람 다 사라져라


언제 봄이 왔는지 내 맘도 모르고 봄바람이 자꾸만 불어와

네 곁에 딱 붙어서 떨어지지도 않고 싶어 내 맘을 이제는 말하고 싶어

벚꽃도 뭐고 다 필요 없어 나는 네 곁에 있고 싶어 딱 붙어서

봄이 지나갈 때까지 다른 사람 사라져라 나만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