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봄에 듣기 좋은 음악

2AM - 어느 봄날 듣기#가사#뮤비


2AM의 "어느 봄날" 입니다

아~~ 2AM 

제가 2AM 노래 많이 좋아했는데

이제는 신곡을 들을수 없는게 너무 아숩네요 ㅠㅠ

아이돌 중에 유니크하게 

발라드 감성을 느낄수 있었던 그룹 2AM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네요





2집 어느 봄날



아티스트 - 2AM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3.03.05

배급 - (주)아이리버


4. 어느 봄날


작사 - 김도훈(RBW),김기석,방시혁

작곡 - 김도훈(RBW)

편곡 - 김도훈(RBW)




어느 봄날




그대 오늘 아침 출근길은 어땠나요

한결 포근해진 날씨는 그댄 어땠나요

유난히도 추위를 타던 그댄

나는 오늘 아침 정신 없이 바쁘네요

3년 동안 살던 이 집을 떠나가려고 짐을 싸고 있죠

생각나요 손 때 묻은 우리의 흔적들

어제 일만 같죠


* 매일 그대 때문에 울고 웃던 날

하루 온종일 설레임 뿐이던 날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모두 다 여기 놓고 가면 돼

추억들 흔적들 모두


아직 그대 짐이 많이 남아 있었네요

그닥 미련따원 없다고 생각했는데

왈칵 눈물나요

어떡하죠 하나하나 쌓여진 추억들

아직 선명한데 


*repeat


꿈을 뀠죠 그대와 나 이 집에서

둘이 사랑하며 함께하는 날

더 먼 미래에서 뒤 돌아보며

열심히 사랑했었다고

자랑스레 얘기 할거라 믿었는데


* rep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