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김필 - 목소리 듣기#가사


김필의 "목소리" 입니다

군대 전역하고 첫 싱글 "목소리"

김필님 목소리 듣고 싶었어요 ㅎㅎㅎㅎ



"세상엔 서로 다른 사람들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 안에 분명 존재할, 나를 알아주는 단 한 사람.

당신이 나를 불러줄 때, 비로소 온전한 내가 될 수 있었다는 

고백을 담았습니다

기다려줘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김필 - (출처 음악 소개글 중에서 )





목소리



아티스트 - 김필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9.03.07

배급 - (주)지니뮤직


1. 목소리


작사 - 김필

작곡 - 623, 김필

편곡 - 623





목소리




엉켜버린 실타래와 같은

복잡해진 마음을 안고서

여기는 어딘지

난 누구였는지

결코 선명하지는 않지만


아직까지 떠오르는 하나

날 불러주던 너의 목소리

그 기억 하나가

그 추억 하나가

내 곁에 남아있다면


멈춰있던 내 발걸음도

익숙한 목소릴 따라서

벅차오는 숨을 감출 수 없어

난 네게로 달려가고 있어


움츠러든 마음도

굳어버린 마음도

겨울이 지나면 늘 봄이 오듯이

난 나아갈 수 있어


혼자라고 느껴지던 낮과

쓸쓸하게 무너졌던 밤

그런 순간마다 날 일으켜 준 건

날 불러주던 너의 목소리


움츠러든 마음도

굳어버리 마음도

겨울이 지나면 늘 봄이 오듯이

난 나아갈 수 있어


조금 멀리 있어도

지금 네게 가는 길

난 너무나 떨리고

조금만 기다려줘

지금 달려갈 테니

날 더 꽉 안아줘


움츠러든 마음도

굳어버린 마음도

겨울이 지나면 늘 봄이 오듯이

난 나아갈 수 있어


겨울이 지나면 늘 봄이 오듯이

난 나아갈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