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권진아 -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듣기#가사#뮤비



권진아의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입니다

연휴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는 권진아님이 직접

작사,작곡을 한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복잡하고 외로웠던 하루 끝에 문득 떠오르는

위로 받았던 날들이 누구나 있다는 점에서,

때로는 누군가에게 나쁜 사람이 되기도 

한다는 점에서 공감을 일으키는 가사는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라는 한 마디로

애틋한 정서를 표현한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아티스트 - 권진아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9.02.28

배급 - (주)카카오M


1.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작사 - 유희열, 권진아

작곡 - 권진아, 심은지, 유희열

편곡 - 홍소진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네가 없는 밤이

너 없이 혼자서 보내는 주말이

이젠 더 편해졌는데


친구를 만나고

새로운 사람과 술도 마셔보고

매일 걷던 집에 오는 길에

갑자기 눈물이 흘러


목소리 듣고 싶으니까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그냥 네 생각이 났어

어떻게 지내니

갑자기 전화해서 미안해

조금 힘든 하루였어

너의 목소리

정말 그게 다야


너를 떠난 건 난데

다시 널 만나고 싶지는 않은데

오늘따라 네가 보고 싶어

익숙한 네가 필요해


목소리 듣고 싶으니까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그냥 네 생각이 났어

어떻게 지내니

요즘 나는 사실 잘 못 지내

나도 내가 참 싫은데

너의 목소리

지금 듣고 싶었어

그래서 미안해


그래서 미안해

못돼서 미안해

자꾸 힘들게 해서

내가 미안해

근데 보고 싶어

밤새 애기하고 싶어

나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목소리 듣고 싶으니까

그냥 아무 말이나 해줘

에전처럼 웃으면서

내 이름 불러줘

위로받던 날들이 그리워

그게 전부 다 너였어

정말 미안해

바쁜거 다 알면서

이제 연락 안 할게


근데 목소리 들으니까

더 많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