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신해경 - 명왕성 듣기#가사

 

신해경의 "명왕성" 입니다

 

음악씬에서 노래 좋다고 소문나고 있는분. 신해경님

 

작사, 작곡, 편곡, 연주, 레코딩, 믹스, 프로듀스의

 

모든 작업을 혼자 해낸 능력자입니다

 

이름이 좀 특이하고 생소한데요

 

신해경이라는 이름은 본명이 아니고 시인 이상님이

 

본명이 김해경이신데 거기에서 따와서

 

신해경이라고 짓어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태지님 팬이어서 작사,작곡, 연주,

 

레코딩, 믹스, 프로듀스까지 하시는 것 보고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좀더 들어 봐야겠네요 어떤다고 말하기

 

참 애매한 음악이네요 ^^;;;;

 

 

 

 

 

명왕성

 

아티스트 - 신해경

장르 - 인디뮤직

발매 - 2017.07.29

배급 - 포크라노스

 

1. 명왕성

 

작사 - 신해경

작곡 - 신해경

편곡 - 신해경

 

 

 

명왕성

 

 

 

 

수년째 밤을 헤매어도

나를 품어줄 별을 찾을 순 없어

나의 행성을 떠나려고 해도

어떤 슬픔이 내게 허락지 않아

몇 번째 내게 돼 물어도

난 나에게 떠날 수는 없어

너의 행성이 내게 충돌해도

나의 슬픔이 다시 원하지 않아

 

아주 오랜 날 그대가

나를 떠날 때 그댈 잃을 때

나를 떠난 그대가 보여

내가 보낸 그대가 보여

 

수년째 밤을 헤매어도

나를 품어줄 별을 찾을 순 없어

나의 행성을 떠나려고 해도

어떤 슬픔이 내게 허락지 않아

 

나를 돌아봐 그대야

나는 떠날게 그댈 안을래

 

그댄 어디 아주 멀리 있어요

그댄 내게 언젠가 다시 봐요

그대와 나 우주를 유명해

서로 미워질 때까지

그때까지 그때까지

 

나를 떠난 그대가 보여

내가 보낸 그대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