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정은지 - 어떤가요 듣기#가사#뮤비 미니앨범 <혜화>

 

정은지의 미니앨범 <혜화>

 

타이틀곡 "어떤가요" 입니다

 

정은지님은 3번째 미니앨범인데요

 

음악들이 거의 어쿠스틱 장르의 힐링 송 같은 느낌

 

좋네요

 

 

 

 

 

혜화(暳花)

 

아티스트 - 정은지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8.10.17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1. 별 반짝이는 꽃을 위해

 

2. 어떤가요

 

작사 - BEOMxNANG, 정은지

작곡 - BEOMxNANG, 정은지

편곡 - BEOMxNANG, 정은지

 

3. 계절이 바뀌듯

 

4. 상자

 

5. 신경 쓰여요

 

6. B

 

7. 김비서

 

8. 새벽

 

 

 

 

"어떤가요"는 가족을 떠나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정은지의 노래로,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외롭게

 

젖어드는 감성이 특징이다

 

( 출처 - 음악 소개글 중에서 )

 

 

 

 

 

어떤가요

 

 

 

나의 살던 곳 거긴 어떤가요

함께 일 땐 잘 몰랐었네요

모든 것들이 다 훌쩍 나를 떠날 때

당신만은 그대로 있네요

 

낙엽이 물든 계절이 또 찾아온

바다가 보이는 그 언덕길

내 손을 꼭 잡고 말없이 날 보던

당신의 옅은 미소는 사랑이었네

 

나의 살던 곳 거긴 어떤가요

함께 일 땐 잘 몰랐었네요

모든 것들이 다 훌쩍 나를 떠날 때

당신만은 그대로 있네요

 

수많은 사람 속에 살고 있는데

왜 이리 텅 빈 것만 같은 건지

아무렇지 않다 생각했었는데

익숙해진 건 그리움뿐

 

오 사랑 불어오네 여기 이곳에

내 모든 사람이 그대이기에

모든 것들이 다 훌쩍 나를 떠날 때

당신만은 그대로 있네요

 

나의 살던 곳 거긴 어떤가요

함께 일 땐 몰랐었네요

잠시 기대고 싶어서 생각나는 날

당신을 그리워하는 밤

거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