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추천!!음악

박원 - 이방인 듣기#가사#뮤비 <미스터션샤인OST>

 

박원의 "이방인" 입니다

 

박원님 앨범 포스팅한지 얼마 안됬는데

 

또 박원님 노래네요

 

어짜다 보니 그렇게 됬네요 ㅎㅎㅎㅎ

 

그만큼 제가 이뿐 팬이 아닐까 ^^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재밌게 보셨나요?

 

이 노래 주인공 유진 초이의 심정을

 

함축적으로 잘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미스터 션샤인 OST Part 8

 

아티스트 - 박원

장르 - 드라마음악

발매 - 2018.08.13

배급 - Stone Music Entertainment

 

1. 이방인

 

작사 - 박우상

작곡 - 박우상

편곡 - 박우상

 

 

 

"이방인"은 비참한 현실에 마주한 사랑은 과분한 꿈

 

같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큰 고통이지만 오히려

 

달게 받겠다는 역설적인 사랑에 대한 노래

 

( 출처 - 음악 소개글 주에서 )

 

 

 

 

 

이방인

 

 

 

잃어버린 듯한 길을 걸어도

형용할 수 없는 마음으로 나를 가둬두네

 

달빛조차 숨고 없는 밤

어김없이 그댄 빛나오

 

끝이 없는 새벽을 지나오네

조금씩 짙어져가는 감정에

 

연일 그대를 그리지만

또 바라만 보다 걸음을 멈추오

 

문득 떠오르는 현실을 바라보네

다시 눈을 감아 내겐 과분한 꿈을 꾸었소

 

맴도는 그리움이 주는

괴로움마저 달게 받으리

 

끝이 없는 새벽을 지나오네

조금씩 짙어져가는 감정에

 

연일 그대를 그리지만

또 바라만 보다 걸음을 멈추오

 

저 꽃잎도 떨어지네

빗소리에 가려진 한숨

 

몇번이나 되내인 그대 이름

소리없이 불러보오

 

후회로 가득한 내 삶에 그댄

덧없이 사라질 나를 감싸오

 

보잘것 없는 약속이지만

변하지 못할 마음이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