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위로와 힘이 되는 음악

커피소년 -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듣기#가사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입니다

 

이 곡을 들으면 힘들때 많이 힘이 날것 같네요

 

음원은 처음에 하은님이 노래하지만

 

이 영상은 라이브버전이라 다른분이 노래하네요

 

음원도 한번 들어보시길 ㅇㅇ

 

'괜찮아. 그리고 다 잘될거야...'

 

 

 

 

빈자리

 

아티스트 - 커피소년

장르 - 발라드

발매 - 2013.03.06

배급 - 씨씨엠허브

 

1.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Feat. 하은)

 

작사 - 커피소년

작곡 - 커피소년

편곡 - 커피소년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누가 내 맘을 위로할까

누가 내 맘을 알아줄까

모두가 나를 비웃는것 같아

기댈 곳 하나 없네

 

이젠 괜찮다 했었는데

익숙해진 줄 알았는데

다시 찾아온 이 절망에

나는 또 쓰려져 혼자 남아있네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거라고 넌 빛날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 될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니가 잘 되길 바래)

(니 편이 되어 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