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부드러운 락음악

밴드 부활 - 꽃 듣기#가사#뮤비

 

부활의 "꽃"

 

30주년 기념 앨범의 첫번째 싱글 곡입니다

 

그렇다면 곧 기념 앨범도 나오겠군요

 

부활 팬들에게 좋은 소식일듯 ㅇㅇ

 

"꽃"

 

역시 부활이네요

 

그 특유의 서정적인 느낌

 

좋네요

 

 

 

 

아티스트 - 부활

장르 - 락

발매 - 2018.02.22

배급 - 지니뮤직

 

1. 꽃

 

작사 - 김태원

작곡 - 김태원

편곡 - 부활

 

 

 

 

 

 

 

겨울이었어 나에게 모든 계절은

숨쉬고 있지만 항상 멈춰 있는 듯이

 

그 어느 날 내가 예상할 수 없던 날

내 앞에 꽃을 들고 서있던 너를 만나게 됭

 

난 너로 채워져 가 날 비우면 비울수록

내가 겨울을 닮았을 때 마치 넌 봄을 닮았었어

 

난 너로 채워져 가 사랑에 빠지던 날에

그 모든 순간이 아름다운 날들이 선명하다

 

어느 날 널 예상할 수 없던 날

꽃을 든 널 만났을 때 계절이 변해갔어

 

난 너로 채워져 가 날 비우면 비울수록

내가 겨울을 닮았을 때 마치 넌 봄을 닮았었어

 

난 너로 채워져 가 사랑에 빠지던 날에

그 모든 순간이 아름다운 날들이

 

난 너로 채워져 가 날비우면 비울수록

내가 겨울 닮았을 때 너는 봄을 닮았었어

 

난 너로 채워져 가 사랑에 빠지던 날에

그 모든 순간이 아름다운 날들이 선명하다

 

사랑을 해서 사랑을 해서

 

너는 봄이었어

 

계절의 이름

모든 계절의 이름이 되어

너로 채워져 가

 

난 겨울이었어

넌 겨울에 피어난 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