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신나는 음악

캡틴락(크라잉넛 한경록) - 케찹스타 Catch Up! Stars (With 차승우) 듣기#가사#뮤비

 

캡틴락? 캡틴락? 캡틴락이 누구지???

 

저도 처음에는 누구지 했었는데 어디서 많이 보긴 봤는데...

 

바로 크라잉넛의 베이시스트 한경록입니다.

 

한경록님이 솔로 앨범을 돌아왔습니다.

 

캡틴락이라 이름으로 나와서

 

캡틴락이라고 부루겠습니다 ㅋㅋ

 

이번 앨범은 크라잉넛에서 보다

 

캡틴락만의 음악을 들으실수 있을것 같네요

 

저는 앨범 수록곡 중 "간식"이라는 곡이 재미난게 좋네요 ㅋㅋ

 

 

 

 

 

캡틴락

 

아티스트 - 캡틴락

장르 - 락,인디뮤직

발매 - 2017.10.25

배급 - Mirrorball Music

 

1. CaptainRock Waltz

 

2. 케찹스타 (Catch Up! Stars) (With 차승우)

 

작사 - 캡틴락

작곡 - 캡틴락

편곡 - 캡틴락,황성준,양현모,황현우,박진호

 

3. 모르겠어 (With 차승우, 박종현)

 

4. 하하

 

5. 알 파치노 (With 유발이)

 

6. 감기

 

7. 제비다방 (Ver. 2017) (With 박종현)

 

8. 간식

 

9. 두발자전거

 

10. 둘이서

 

 

 

 

타이틀곡 "케찹스타" 간단 소개

 

우리에게는 모두 꿈이 있다.

 

저 하늘의 별과도 같은 꿈을 잡으려면 가만히

 

있기보다 팔짝이라도 뛰어보기라도 해야 하는것이 아닐까?

 

 

 

 

 

케찹스타

 

 

시시한 걱정 따위 내게 말하지도 마

(시시한 걱정 따위 내게 말하지도 마)

지나간 일들 다시 돌이킬 순 없잖아

(지나간 일들 다시 돌이킬 순 없잖아)

다시 어둠을 찢고 발버둥쳐 죽을 힘 다해

주사위를 높게 던져 잭팟! 모든 걸 걸어

 

가만있으면 꿈도 꾸지 마

저 하늘의 별 잡히지 않아

고개를 들어 주먹을 쥐어봐

주사윌 던져 모든 걸 걸어

 

저 하늘의 별을 따긴 쉽지 않겠지

(저 하늘의 별을 따긴 쉽지 않겠지)

근데 가끔씩 몇 개 땅에 떨어지더라

(근데 가끔씩 몇 개 땅에 떨어지더라)

그러니까 고갤 들어 하늘을 봐 다시 한번

내가 나를 돕지 않는다면 아무도 날 돕지 안아

 

가만있으면 꿈도 꾸지마

저 하늘의 별 잡히지 않아

고개를 들어 주먹을 쥐어봐

주사윌 던져 모든 걸 걸어

 

아무 말도 듣지마, 떄론 혼자라도 좋은걸

작은 먼저처럼 자유롭게 날아보자

서툴러도 괜찮아, 저기 별들을 잡아봊

작은 눈짓에도 떨리던 그 날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