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신나는 음악

솔루션스 The Solutions - Thumbs Up 듣기#가사#뮤비

 

솔루션스의 "Thumbs Up" 입니다.

 

솔루션스가 미니앨범을 발매 했네요

 

총 4곡으로 전체적으로 신나네요

 

밴드 음악이 이렇게 신나고 청량감이

 

있는 느낌은 오랜만이네요

 

우울한 기분이 든다면 이번 솔루션스의

 

음악을 추천합니다.

 

특이한점은 이분들은 음악은 전부 다

 

제목이 영어로 되어 있네요 ㅇㅇ;;;;

 

 

 

EP Thumbs Up

 

아티스트 - 솔루션스 (THE SOLUTIONS)

장르 - 인디뮤직/팝락

발매 - 2017.09.08

배급 - NHN벅스

 

1.  Thumbs Up

 

작사 - 박솔,나루

작곡 - 나루,박솔

편곡 - 솔루션스

 

2. Love Again

 

작사 - 박솔,나루

작곡 - 나루,박솔

편곡 - 솔루션스

 

3. Good Time

 

작사 - 솔루션스

작곡 - 솔루션스

편곡 - 솔루션스

 

4. Mr. Lover Boy

 

작사 - 솔루션스

작곡 - 권오경

편곡 - 솔루션스

 

 

 

 

 

솔루션스 The Solutions  소개

 

멤버 - 박솔(보컬),나루(기타),권오경(베이스),박한솔(드럼)

 

소속사 - 해피로봇 레코드

 

데뷔 - 2012년 싱글 앨범 [Sounds of the univers]

 

정규 1집, 2집 발매되었고

 

다수의 싱글과 미니앨범 발매해오고 있습니다.

 

방송은 잘 안하시는뜻 락 페스티벌에서 볼수 있습니다.

 

 

 

 

 

Thumbs Up

 

 

기다려왔나요

못 보던 flow

너무 놀라 다 몰라봐요

 

별 거 아니에요

근데 말예요

원래 내가 좀 하나 봐요

 

oh, It's like bowing

네 맘에 falling

여기 파노라마처럼 보일 my music

 

빈 말 아니에요

긴 말 안 해요

내 말 인정하다면 hands up

And, and, and

 

Thumbs up, Thumbs up

Yes, yes, I love it

 

Thumbs up, Thumbs up

Yes, yes I love it!

 

Thumbs up

Rainse up

눈치 보지 말고 love me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아무 거나 골라잡아 본 playlist

보나마나 이 노래는 medalist

아니면 말고, 뭐 그렇다고

기죽지 말고 모두 hands up

And, and, and

 

Thumbs up, Thumbs up

Yes, yes I love it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한대로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ike I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Every da and every night

we celebrate with you

Thumbs up , thumbs up

Every day and every night

we celebrate with you

thumbs up, thumbs up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ove me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

 

Thumbs up

Raise up

눈치 보지 말고 like I do

Thumbs up

Raise up

누가 뭐라 해도 내가 말 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