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etc.

이한철 - Cold 콜드 듣기#가사 미니앨범 [그리고 겨울]

 

이한철의 미니앨범 "그리고 겨울" 이 나왔네요

 

이한철은 "슈퍼스타" 라는 곡은 한번쯤 들어 보셨을뜻

 

"괜찮아 잘 될거야 " 부르신 분입니다. ㅇㅇ

 

이제 feel이 오시죠 ㅋㅋㅋㅋㅋ

 

슈퍼스타라는 곡을 듣고 많이 힐링이 되었는대

 

이렇게 또 좋은 노래 내 주셨네요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로 봄,여름,가을,겨울 주제로

 

앨범을 내주셨는데 이제 마지막 겨울 앨범입니다.

 

 

 

 

 

그리고 겨울

 

아티스트 - 이한철

장르 - 락,포크

발매 - 2017. 01. 20

 

1. Cold (Album Ver.)

2. Love Is A Miracle

3. Snow Dance

4. 산책 (Album Ver.)

5. 엄마의 집

6. 밀감

 

 

 

 

이한철님의 겨울 감성이

 

이 앨범에 잔뜩 녹아 있네요 ㅋㅋㅋ

 

겨울에 조용히  산책하면서

 

들으면 좋을것 같네요 ㅇㅇ

 

 

 

Cold

 

정말 추워 이곳의 공기는

정말 추워 지독한 냉기는

벗어나고, 지나치고 싶은

 

누가 날 뜨겁게 안아줘

누가 날 까맣게 태워줘

혹 아무도 그럴 이 없을까?

 

치아가 타닥타닥 부딪히며

소릴 내는 밤

이대로 서걱서걱서걱

난 얼어버릴까?

얼음에 타닥타닥

부딪히며 휘청이다가

그대 이름만 불러보네

 

into the ice

into the ice

into the ice

 

괜히 난 옷깃을 세웠나?

괜히 입김을 불었나?

피할 길 없는 차가운 이 겨울

 

치아가 타닥타닥 부딪히며

소릴 내는 밤

난 얼어버릴까?

얼음에 타닥타닥

부딪히며 휘청이다가

그대 이름만 불러보네

 

너 없이, 너 없이 나,

너 없이 떠도네

너 없이, 하루가 긴 겨울이 돼

난 봄이 오길 기다리는 나

 

피할 길 없는 차가운 이 겨울

 

치아가 타닥타닥 부딪히며

소릴 내는 밤

이대로 서걱서걱서걱

난 울어 버릴까?

바람에 밀릴 듯 말 듯 펄럭이며

휘청이다가

그대 이름만 불러보네

 

into the ice

into the ice

into the ice

into the 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