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etc.

신화 - TOUCH 터치 듣기#가사#뮤비 13집 UNCHANGING

 

 

2017년 1월2일에 발매된 신화 13집 UNCHANGING - TOUCH 입니다.

 

아이돌그룹으로 13집을 발매한게  대단하다고 밖에 생각 되네요

 

 아이돌그룹을 나쁘게말하는게 아니라 신화라는 그룹이

 

계속 앨범내고 음악활동을 하는게 멋있네요

 

 

 

 

 

UNCHANGING

 

 

1. HEAVEN

2. TOUCH

3. SUPER POWER

4. TONIGHT

5. BYE BYE BYE

6. 우리

7. 오렌지

8. 아는 사이

9. 별

10. #CHOCOLAT

 

 

 

 

요즘 트렌드에 신화만의 매력을 담은 앨범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신화만의 무대도 빠질수 없겠죠

 

화려한 퍼포먼스 연말에 오랜만에 신화가 방송무대

 

나왔는대 여전히 카리스마 있는 무대

 

이젠 몸도 챙기면서 활동하시길 ...

 

 

 

 

 

TOUCH

 

아무 말없이 나를 볼 때

나의 팔 끝이 너를 스쳐 닿을 때

그 모든 순간들이 떠오를 때

난 미쳐 차가운 말로 화를 낼 떄

내게 잡히지 않는 새가 될때

나를 떠나갈걸 알면서도 할게 없던 나

 

그래 아무 의미가 없어

여전히 난 할 말이 없어

떠나가고 나서야 다 안거야

내가 어떤 놈인지

그래 내겐 애원하고 붙잡을

자격이 하나도 없어 난 없어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 너를 아프게만 한

내게 그저느린바보인

내게 그냥 돌아오지마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

 

다신 없어 Second Chance

묶어주지 못해 Chain 도 For Real Though

이건 우리 둘의 Misconception

멈추지 않는 Coin 어디서 본 듯

Like inception 원인은 나니까 괜찮아 Just Holla

 

차라리 차갑게 해줘

Cold So I Can Leave You

그럴 거 같지만 그래도 못해

난 So Baby I Can't

난 못해 Let Go Of You

내가 잘못한걸들이 너무 많아 네게

I Can't Forgive Myself So Please Forgive Me

 

나에게 니 흔적이 있어

너에게 내 흔적이 없어

돌아보면 이기적인 내 곁에

외로운 너만 있어

그래 내겐 그런 나를 설명할

이유가 하나도 없어 난 없어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 너를 아프게만 한

내게 그저 느린 바보인

내게 그냥 돌아오지마

뒤도 돌아보지마

그냥 돌아오지마

 

내가 나쁜 놈인걸

악한 놈인걸 아픈 너인 줄 알어

내가 어딜 가도 너 같은 여잔

못 만날 거란 걸 알어

 

좀 바보 같고 좀 한심하고

모자란 놈인걸 알어

그걸 믿어주고 옆에 있던

니가 나는 잊혀지지가 않아

 

너의 이름이 난 지워지지 않아

눈뜨고 감을때 넌 거기있어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넌 내게 지독한 벌인거야

 

작은 틈도 주지마

내게 희망 따월 주지마 내게

그냥 험한 말을 해 내게

내가 너를 다시는 바라지도 못하게

그냥 돌아오지마

그냥 돌아오지마 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