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월간 유스케 1월호 닭띠특집 정은지 윤보미(Apink),비와이,백아연,노사연,케이월,페퍼톤스,신화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 349화 2017년 1월 22일 편 입니다.

 

월간 유스케 신년호 1월 새해닭 닭띠 특집

 

오늘의 특집은 게스트도 닭띠 분들과 방철객도 닭띠

 

닭 잔치네요 ㅋㅋㅋㅋ

 

게스트분들이 많이 나오셨네요

 

 

 

 

우선 딹띠 게스트로는 에이핑크의 정은지,보미, 비와이, 백아연, 노사연, 케이월

 

페퍼토스 마지막을 장식한 신화까지

 

닭띠의 높은신분부터 최근 년생 까지 화려한 라인업이네요

 

그리고 81년생 닭띠 분들이 엄청 노래 잘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밖에도 ㅇㅇ

 

안나오신 닭띠 가수분들 나열하면 81년생 가수분들

 

박효신,김태우, 거미, 린, 이정, 프라이투더 스카이, 하연우

 

진짜 노래 잘하시는 분들 많네요 우와

 

 

 

첫번째로 나온 정은지 윤보미 (APINK) 의 으라차차

 

저는 삼촌팬  들으니 힘이 나네요^^

 

 

 

 

페퍼톤스 입니다.

 

닭 머리띠 인가요 저렇게 하고 부르니 좀 웃겼어요

 

페퍼톤스 방송에 나와서 좋았네요 잘 안나오시는데

 

유희열님의 안테나 소속이라 여기는 한번씩 나오시는 뜻

 

 

 

 

 

케이월의 CHEER UP

 

케이월 엄청 잘하시던데요

 

아이돌로 하셔도 될뜻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게스트 신화 입니다.

 

신화의 첫 소개 장면이 웃겼어요 데뷔떄 느낌으로 하시던대 ㅋㅋㅋ

 

신화 중에서는 앤디가 닭띠네요

 

그리고 아직 죽지 않은 신화 데붜 19년차

 

신화분들이 가장 뻔한 질문의 빼달라고 하시네요

 

"결혼 언제 하시나요?"

"체력은 안딸리나요? "

"나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도 무대 모습은 아직도 멋있네요

 

 

 

 

이번주 월간 유스케 1월호 너무 재미있었네요

 

다덜 고생하셨어요

 

새해가 된지 조금 되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