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etc.

S.E.S - Remember 듣기#가사#뮤비 #20주년 스페셜 앨범

 

 

2017년 1월 2일

 

다시 모인 원조 요정 S.E.S (바다,유진,슈) 가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 왔습니다.

 

무려 14년만이군요 그저 감사할뿐

 

20주년 스페셜 앨범으로 새로운곡과 리메이크곡으로 총 10곡이 포함되어 있네요

 

예전의 향수와 지금의 세련됨을 같이 느낄수 있는 곡들이네요

 

 

 

 Remember - S.E.S 20th Anniversary Special Album

 

1. Candy Lane

2. Remember

3. 한폭의 그림 (Paradise)

4. Birthday

5. My RainBow (친구 - 세번째 이야기)

6. Hush

7. 산다는 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Life)

8. 그대로부터 세상 빛은 시작되고 (The Light)

9. Love [story]

10. Remember (English Ver.)

 

 

 

 

이번 앨범은 진짜 선물 같은 앨범인것 같네요

 

여전히 3명이서 만드는 하모니라고 할까나 여전히 좋네요 ㅋㅋ

 

타이틀곡 Remember 경우 SES 가 작곡했는대 팬들에게 말하고 싶었던 말을

 

가사로 낸뜻합니다. 가사도 한번 음미 하시면서 들어보시면 좋을뜻

 

현재 아이돌한테도 안밀리뜻 ^^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하시길 바래요

 

 

 

 

Remember

 

날 꼭 안아주던 너의 숨결이

내 온 삶에 유성처럼 가득 빛날 때

보랏빛 오로라 향기 가득한 그대로

서로의 길고 긴 여행을 허락했지

 

I still believe

함꼐 했던 그때 그날들처럼

I still believe

우린 지금 같은 생각이라는 걸

 

첫눈이 내리던 그 겨울밤

기억하니 내 목소리

너를 찾아 너를 부른 나의 첫 노래를

오랜 시간이 흘렀어도

여전히 내 맘속에 비워둔

너의 자릴 채워 줘

I hope that you remember

 

너의 안부를 묻는 내 친구들

우리 다시 만난다고 애기해주면

얼마나 놀라고 기뻐할지 난 상상해

그만큼 널 오래 기다린 날이니까

 

I still believe

너에게로 돌아가는 이 시간

I still believe

기적처럼 같은 생각이라는 걸

 

내 많은 날들 늘 함께 해 준 그때

내 모든 꿈은 태양처럼 빛났어

 

내 곁에 하루만 더 머물러 줄래

하고픈 말이 너무나 많아

I just wanna be where you are

 

첫눈이 내리던 그 겨울밤

기억하니 내 목소리

너를 찾아 너를 부른 나의 첫 노래를

오랜 시간이 흘렀어도

여전히 내 마음속에 비워둔

너의 자릴 채워줘

I hope that you rem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