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KBS 불후의 명곡2 - 김민종 편 대박이다 !!!!!

KBS 불후의 명곡2 - 김민종편 대박이다

솔직히 불후의 명곡2  잘 보지 않지만

내가 좋아하는 김민종형님이 나오다고 하셨어

챙겨보게되었다

나의 고딩 노래방에서 김민종 형님 따라한다고

"착한사랑" 불렀던 것이 생각이 많이 난네용

 



불후의 명곡2 - 김민종편

방영일 - 2013. 02. 16

가요 > 발라드, 락

유미 - 하늘 아래서

정동하 - 세상 끝에서의 시작

알렉스 - 너만을 느끼며

나르샤 - 착한 사랑

데이브레이크 - 그대와 함께

아이비 - 아름다운 아픔



 




저의 고딩시절 돌아가뜻한 느낌이 새록새록 ㅋㅋ

나이 이제 많이 늙었구나 ㅋㅋㅋㅋ

벌써 10년 전이라니 ㅇㅇ;;;;;;;;

김민종형님 앨범중 착한사랑 앨범부터 뒤로 갈수록 전 노래들이 더 좋았는데

이제는 앨범이 안나온다능



 



가수분들이 노래 선곡도 잘하신것 같고 자기 만에 색깔로 잘 부러 주신것 같아땅

그대외 함꼐 부른  데이브레이크가 우승했는데

데이브레이크는 노래도 좋았지만 먼가 무대에서 여유럽고 탄탄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관객이 멀 원하는지 무대위에서 어떻게 해야하지는 잘 알고 있는뜻 하다

개인적으로 좋았떤 알렉스의 "너만의 느끼며"

알렉스의 부드로운 목소리와 너무 잘어울리는 노래 였다

남자들은 안눌러서 그런가 1승도 하지 못함 ㅋㅋㅋㅋㅋ^^

유미는 저렇케 잘하는데 앨범이 왜 안나오는지 잘 모르겠따는 생각이 많이 든다

빨리 자기 노래로 찾아오길 바란당 ㅋㅋ

 



뷸후의 명곡이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나와서 그런가

너무 재밌었따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ㅋㅋㅋㅋ

담편은 임재범편이라고 하는데 재밌겠따 ㅎㅎㅎㅎㅎ

좋은 가수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넹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