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테마)/크리스마스송

신세경,에피톤 프로젝트 - 달콤한 크리스마스 듣기#가사#뮤비

 

신세경,에피톤 프로젝트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열심히 크리스마스 음악 찾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배우분들과 신어송라이터 분들이 프로젝트로 협업해서

 

한번 씩 내는 경우가 있는데 이 싱글이 그런것 같네요

 

배우분들이 발성이랑 발음이 좋아서 그런지

 

다덜 잘 부르시더라구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분은

 

달콤한 크리스마스와 함께

 

 

 

 

달콤한 크리스마스

 

아티스트 - 신세경,에피톤 프로젝트

장르 - 캐롤

발매 - 2012.11.29

배급 - 다날 엔터테인먼트

 

1. 달콤한 크리스마스 (Original Ver.)

 

작사 - 헤르쯔 아날로그

작곡 - 헤르쯔 아날로그

편곡 - 헤르쯔 아날로그

 

 

 

달콤한 크리스마스

 

 

 

기억할까?(알아볼까?)

그 날 흰 눈이 오면 둘이 걷자고 약속했떤(어렸을 적)

커다란 트리가 놓인 거리에서

오랜 시간이 흘러 그 날이 오고 그렇게 기다리던 흰 눈이 왔어

 

함께했던 (추억들이)

시간이 흐르며 더 선명해지고 생각보다(걱정만큼)

그리운 마음은 더 그리워져서

케롤이 들려오는 그 골목으로 설레는 맘을 안고 길을 나섰어

 

저 멀리 새하얀 눈 사이로 네가 보이면 나는 어쩌면 좋을까

그리던 달콤한 목소리로 인살 건넬 때 나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저 멀리 그렇게 기다리던 네가 보여 우린 어쩔 줄을 모르고

수줍게 메리 크리스마스 인살 내게 건넬 때 나는

 

참 고마워 약속한 오늘 잊지 않고 와줘서

참 고마워 변하지 않고 그렇게 남아줘서

오랜 시간이 흐른 이 크리스마스에 아무런 말 없이

서로 바라보며